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동악마루 새단장 기념식」 상지 구성원의 이야기를 벤치에 새기며..

작성자발전기금팀  조회수714 등록일2019-10-14

상지대학교(총장 정대화)1014() 1230분 정대화 총장, 우영균 부총장, 교무위원, 박용규, 이우범 교수협의회 공동대표, 송영수 상지대 노조 지부장, 공감 총학생회(총학생회장 박형준) 임원 및 상지 구성원 100여명과 새단장을 위해 함께해준 기부자 분들이 참석한 가운데 동악마루 새단장 기념식을 거행했다.

 

2012년 준공 후 상지 구성원들과 지역 주민들의 쉼터가 되어준 동악마루가 7년만에 특별한 공간으로 다시 태어났다. 이번 새단장 기념식에는 다채로운 이야기가 담겨있다. 작년 10월부터 진행한 동악마루 벤치 기부캠페인에 참여한 분들의 나만의 상지 스토리가 하나 둘 늘어나 동악마루 벤치에는 총 12개의 다양한 스토리들이 새겨졌다.

 

동문, 교수, 학부모 등 상지대학교를 응원하는 많은 분들이 새단장을 위해 참여했고 벤치 기부 12(), 카페 증축 기금 기부 1, 카페 테이블 기부 3, 16()의 분들이 발전기금 19,900,000원을 전달했다.

 

영어학과 이진숙 교수는 졸업한지 30년이 지났지만 교수가 되어 모교에 날마다 올 수 있어 행복하다. 벤치 기부 캠페인 소식을 듣고 절대영문 동문 선후배들이 마음을 모아 기부에 참여하게 됐고 후배들이 벤치에 앉아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대화 총장은 많은 분들이 따뜻한 마음을 모아 약 2천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해 주신 만큼 동악마루는 상지대학교 안에 있지만 동문, 학부모와 상지 구성원의 뜻이 하나로 모인 의미 있는 공간이며, 무엇보다 학생들을 위한 공간이다. 앞으로 더 많은 학생들과 상지 구성원들이 언제든 찾아와 담소도 나누고 휴식하며 즐거운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 발전기금팀 033-738-7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