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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특수대학원 논문대체(비논문) 특강 시행(8주)
2024.03.04 ~ 2024.0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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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어시험기간
2024.03.25 ~ 2024.03.29
학사
종합시험기간
2024.04.15 ~ 2024.0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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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청구논문 심사 신청기간
2024.05.02 ~ 2024.0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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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3
2024년 성북구 청년 소셜벤처 혁신 경연대회 참가팀 모집 안내
2024년 성북구 청년 소셜벤처 혁신 경연대회 참가팀 모집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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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신분증 이용 안내
모바일 신분증 이용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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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제47회 프랑스 리옹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통역원 모집 안내
2024년 제47회 프랑스 리옹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통역원 모집 안내 2024년 제47회 프랑스 리옹 국제기능올림픽대회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의 원활한 국제대회 준비 및 의견 개진을 위하여 붙임과 같이 통역원을 모집·선발하고자 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가. 모집 기간 : ‘24. 3. 15.(금) ~ 4. 2.(화), 18일간 나. 모집 인원 : 49명(직종별 1명) 다. 활동 기간 : 최종 선발일(‘24년 5월 예정) ~ 9월 말 ※ 프랑스 리옹 국제기능올림픽 참가 기간 : ’24. 9. 4. ~ 9. 18. 라. 지원 사항 : 대회 참가 항공권 및 숙식 제공, 대회 기간 통역 수당(일 17만원) 및 월 활동비(월 30만원), 활동 증빙서류 마. 제출서류 - (필수) 통역원 지원서 및 개인정보이용 제공동의서 영문이력서 또는 각 부 이내 권고 자유 양식 - (해당자) 공인어학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우대사항 증빙서류 등 TOEIC, TOEIC Speaking, IELTS, OPlc, TOEFL, TEPS 중 하나로, 지원서 마감일 기준 유효기간이 경과하지 않은 것만 제출 바. 지원방법: wsk_master@hrdkorea.or.kr 이메일 접수 ※ 관련 웹사이트 : https://worldskills.org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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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정보원]구독 국내 전자자료 DBpia 3월 2차 이용교육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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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학생 폭력예방 통합교육 실시 안내
폭력예방 통합교육은 상지대학교 재학생(영서대,대학원 포함)이 이수해야 할<필수법정의무교육>입니다. 재학생 폭력예방 통합교육 수강 안내 (성폭력·가정폭력 예방교육) 1.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로그인 > 상지인 > 사이버캠퍼스 로그인 2. 사이버캠퍼스 입장 후 > 비교과 “(필수법정의무교육) 2024 재학생 폭력 예방 통합 교육” 입장 3. 2024 재학생 폭력예방 통합교육 동영상 수강 진행 4. 수강 완료 후 교육만족도 조사 진행 (교육만족도 조사 미진행 시 미이수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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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정보원] 학부생을 위한 과제도우미서비스 안내
※ 상지대학교 로그인 후 학술정보원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신청 바랍니다 ※ <신청방법> ①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로그인 → 대학생활 → 학술정보원 ②학술정보원 홈페이지 연구·학습지원 → 과제도우미서비스 클릭 → 과제도우미서비스 신청 → 글쓰기 ※ 문의: 학술정보원 2층 참고열람실 033-730-03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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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3
2024학년도 1학기 교직이수 성인지교육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수강과목취소 신청 기간 알림
2024학년도 1학기 수강과목취소 신청 기간 알림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다운받기 바로가기◀)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학칙시행세칙 제10조의2에 의거 2024학년도 1학기 수강과목취소 신청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수강과목취소 신청기간 : 2024. 03. 18.(월) 10:00 ~ 03. 20.(수) 17:00 (기간 이후 취소 절대 불가) 2. 수강과목취소 방법 : 수강신청시스템 접속 하여 처리 3. 유의사항 가. 수강과목취소는 2과목 이내로 제한 나. 수강과목취소 후 잔여학점이 수강신청최저학점 이상인 경우 수강과목 취소 가능 ※ 수강신청최저학점 연번 구분 수강신청 최저학점 비고 1 1~3학년 15학점 2 4학년 12학점 3 4학년 최종학기 9학점 4 졸업에 필요한 학점을 이미 취득한 학생 3학점 ○ 4~5번에 해당하는 학생은 학사지원팀(033-730-0383)으로 문의 요망 5 학점 미달로 졸업이 보류된 학생 미달된 학점 다. 최종 수강신청학점이 17학점(4학년은 12학점) 미만인 경우 성적장학 대상 제외 라. 교내장학(033-738-7527), 국가장학 및 학자금 대출(033-738-7530) 등의 조건 중 하나로 수강신청학점이 포함될 수 있으므로 관련 부서에서 반드시 확인 후 수강과목취소 신청 마. 신규 수강신청 및 수강신청변경은 절대 불가 바. 수강과목취소 신청된 과목은 기간 종료 후 일괄 삭제 처리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jjh8599@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30~17:00 (점심시간 : 12:00~13:00) 2024. 03. 14. 교 무 연 구 처 장
강원LRS공유대학 학습관리시스템 학생용 매뉴얼
강원LRS공유대학 학습관리시스템 학생용 매뉴얼 참조대상 : 강원LRS공유대학 참가학생 문의 : 학사지원팀 033-730-0122
2024학년도 1학기 폐강강좌 확정 및 대체수강신청 기간 알림
2024학년도 1학기 폐강강좌 확정 및 대체수강신청 기간 알림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다운받기 바로가기◀) https://get.adobe.com/kr/reader/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학칙시행세칙 제14조에 의거 2024학년도 1학기 폐강강좌 확정 및 대체수강신청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폐강강좌를 수강한 학생들은 기간 내에 대체수강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폐강강좌 확정 및 폐강 대체수강신청 ○ 일정 - 폐강강좌 확정 : 2024. 03. 12.(화) - 폐강 대체수강신청 : 2024. 03. 14(목) 10:00 ~ 03. 15.(금) 17:00 ○ 대상 : 폐강강좌를 수강신청한 학생 ○ 폐강기준 1) 교양과목 구분 폐강 기준 주간 야간,제2외국어 수강정원 40명 이상 수강인원 20명 미만 수강인원 10명 미만 수강정원 40명 미만 수강인원 50% 미만 수강인원 30% 미만 2) 계열(학부)기초,전공과목 - 수강인원이 10명 미만인 강좌 - 단, 해당 전공(학과)의 학년별 재학생의 1/3 이상 수강신청한 경우는 폐강 제외 3) 교직과목 - 폐강에서 제외 - 단, 수강인원 중 교직이수 예정 학생이 없는 경우 폐강 가능 ○ 참고사항 - 폐강 대체수강신청은 신청학점 범위 내에서 가능합니다. (예시 : 2학점 강좌가 폐강된 경우 2학점 과목으로 대체 수강신청 가능) - 폐강 대체수강신청은 폐강강좌와 동일한 과목도 가능합니다. (예시 : A과목 1분반이 폐강된 경우 A과목 2분반으로 대체 수강신청 가능) 2. 2024학년도 1학기 폐강강좌 현황 ■ 붙임1 폐강강좌 현황 파일 확인 3. 2024학년도 1학기 대체수강신청 대상자 명단 ■ 붙임2 대체수강신청 대상자 파일 확인 4. 폐강 대체수강신청 방법 : 수강신청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직접 신청 5. 교양과목 여석 현황[2024. 03. 12.(화) 기준] ■ 붙임3 교양과먹 여석 현황 파일 확인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jjh8599@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30~17:00 (점심시간 : 12:00~13:00)
2023학년도 전기 학사학위취득 유예자 등록기간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교직과정 이수예정자 적인성검사 알림
공 고 2024학년도 1학기 교직 이수 예정자(3~4학년) 적·인성 검사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검사에 미 응시하여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내용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자 : 교직 이수 예정자(현재 3~4학년) 2. 적·인성 검사 실시 일정 구분 실시 기간 장소 주관부서 비고 1차 2024. 04. 02(화) 18:20~19:20(60분) 동악관 3111호 학사지원팀 033-730-0124 - 1차 검사에 응시하여 부적격 판정을 받은 학생은 차기 회차 재응시 2차 2024. 05. 07(화) 18:20~19:20(60분) ※ 개인 일정은 붙임파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적ㆍ인성 검사 적격판정 기준 교직이수 예정(선발 확정)자 ○적격 판정 : 총점 840점 중 570.72 이상 ○적격 판정 횟수 : 2회 이상 (교직 이수 선발 후) ○기준 미달 시 교원자격증 취득 불가 ○부적격자는 교직 담당 교수 면담 후 재검사실시 4. 적ㆍ인성 검사 유의사항 가. 교직 이수 예정자(3 ~ 4학년)는 본인의 검사 횟수를 확인하여 미 검사로 인해서 불이익이 발생 되지 않게 확인 바랍니다. 나. 교직 이수 신청자(2학년)는 적성검사 후 10월 중 인성 검사 실시 예정이며, 미응시자는 선발에서 제외됩니다. 다. 기타 문의사항은 학사지원팀(033-730-0124)로 연락 바랍니다. 2024. 03. 06. 교 무 연 구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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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3
[교외장학] 2024 상반기 은평구민 장학생 선발 안내
2024 상반기 은평구민 장학생 선발 안내 1. 장학생 선발요강 ○ 선발분야 : 2개 분야(일반, 특기) ○ 선발인원 : ○○명 ○ 신청기간 : 2024. 3. 20.(수) ~ 4. 5.(금) 18:00까지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 신청자격 : 공고일 현재 은평구에 2년 이상 계속 거주(주민등록기준)하고 있는 초․중․고․대학생 ○ 신청방법 : 등기우편 및 방문 접수 - 추천권자(학교장 등)의 직인을 받은 신청서 및 기타 제출서류 우편 및 - 방문 접수 - 팩스/스캔본 접수 불가, 서류 미비 시 심사 제외 ○ 신 청 서 : 재단 홈페이지(www.epjh.or.kr)에서 다운로드 가능 - 위 치 : 장학생마당 ⇒ 모집공고 또는 열린마당 ⇒ 공지사항 ○ 선발방법 : “장학생 선정 심사 위원회”에서 선발 ○ 결과안내 : 2024. 5월 중 개별 통지 및 재단 홈페이지 공지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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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장학] 2024학년도 1학기 국가우수장학(인문100년ㆍ예술체육비전) 학생 신청 안내
[교외장학] 2024년 상반기 익산시 대학(원)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신청 안내
2024년 상반기 익산시 대학(원)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신청 안내 □ 지원대상 : 공고일(’24. 3. 18.) 현재 익산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전국 대학 및 대학원에 재학중인 자(휴학생 포함) ※ 졸업생 제외(단, 2024년 2월 졸업생은 포함되며 2023년 8월 이전 졸업생은 제외) □ 지원범위 : 2023년 하반기(2023. 7. 1. ~ 12. 31.까지) 발생이자 □ 지원내용 : 2017년부터 한국장학재단에서 대출받은 학자금(등록금생활비)의 발생 이자 전액 지원 □ 지원우선순위(2024년 예산 범위 내 지원) ○ 1순위 -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 2순위 -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구간이 낮은 단계 순 □ 지원방법 : 한국장학재단을 통한 대출 이자 지원 (5월 지급 예정) ※ 한국장학재단 대출 완제자는 개인 계좌 입금 □ 신청접수 : 2024. 3. 18.(월) 09:00 ~ 4. 1.(월) 18:00 □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익산시청 홈페이지 http://www.iksan.go.kr) (시 홈페이지→자주찾는서비스→ 통합예약 → 인터넷접수 → 대학생 학자금 이자지원) ○ 첨부서류(2024. 3. 18. 이후 발급분) ① 주민등록초본(최근 3년 주소변동사항, 발생일 및 신고일자 포함) 1부 ② 재학증명서(휴학생은 휴학증명서) 1부 ※ 2024년 2월 졸업생은 졸업증명서 제출 □ 관련문의 : 익산시 교육청소년과(☎063-859-5820)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4년도 재단법인 논산시장학회 장학생 선발 안내
2024년도 재단법인 논산시장학회 장학생 선발 안내 우리 고장에 대한 애향심 및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우리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자랑스러운 인재 육성을 위해 2024년도 재단법인 논산시장학회 장학생을 선발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선발개요 ❍ 신청자격 : 논산시에 1년 이상 주소를 두고 실제 거주하는 주민 또는 그 자녀로서 논산시 관내 중·고등학교의 재학생이거나, 국내 정규대학교(2년제 포함)의 신입생 또는 재학생 * 별도의 장학생 선발기준은 세부사항(기준일, 예외사항 등) 확인 ❍ 공고기간 : 2024년 3월 18일(월) ~ 2024년 4월 26일(금) ※ 시 홈페이지, 읍·면·동 단체회의 등 홍보 ❍ 접수기간 : 2024년 3월 18일(월) ~ 2024년 4월 26일(금) ❍ 신청·접수방법 - 국내 정규대학교(2년제 포함)의 신입생 ▶ (학업장려 장학금) 개별 신청 - 논산시 관내 대학교(2년제 포함)의 신입생 및 특성화 학과생 ▶ (지역대학진학 장학금) 대학교 학장(총장) 추천 - 관내 중고생 및 국내 정규대학교 재학생 ▶ (사회적배려 장학금) 관련기관(부서장) 추천 ❍ 장학금 지급 : 2024년 6월 초 ❍ 장학금 신청 방법 - 공고문에 첨부된 신청서 및 기타 구비서류 지참하여 해당 접수처에 방문 신청 ❍ 문의처 : 논산시청 인구청년교육과 교육지원팀(041-746-5774)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4년도 (재)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대학생 해외연수 장학생 선발 안내
2024년도 (재)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대학생 해외연수 장학생 선발 안내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국가근로] 2024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추가 신청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추가 신청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생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 신청 바랍니다. ○ 장학종류 : 국가근로장학사업 ○ 자격기준 - 2024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신청자만 가능!! * 4-2학기(8학기) 해당 학생(한의학과의 경우 10학기)은 신규 선발 제외. 단, 교체 인원 수요보다 신청자가 적을 경우 일부 선발할 수 있음(졸업식 전까지) *초과학기, 유예자 선발 제외. - 학자금지원구간 0~9구간 이내, 직전 학기 성적(백분율) 70점 이상 - 근로에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히 근무할 수 있는 학생 ○ 신청기간 : 2024.03.18.(월) ~ 2024.03.22.(금) 16:00까지 * 신청방법 참고 바랍니다. ○ 선발기준: 합산점수가 높은자 순으로 선발 배점점수 10점 10점 10점 배점항목 학자금지원구간 학년 성적 점수 학자금지원구간 학년 성적 10 기초, 차상위 4 ~ 3 (5~6포함) 95점 이상 9 1구간 94 ~ 93 8 2구간 2 ~ 1 92 ~ 91 7 3구간 90 ~ 89 6 4구간 88 ~ 87 5 5구간 86 ~ 85 4 6구간 84 ~ 82 3 7구간 81 ~ 79 2 8구간 78 ~ 75 1 9구간 74 ~ 70 ※동점자 발생 시 업무처리기준 우선선발 순위자→학자금지원구간→성적→학년이 높은 순 -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의 경우 성적점수를 평균 배점인 6점으로 함. ○ 근로기간 및 장학금 시급 - 근로기간 : 2024.004.01.(월) ~ 2024.08.30.(금) ※ 주당 최대 15시간(예정), 학기당 최대 520시간 이내 ※ 국가근로 인원 및 예산에 따라 근로시간 변경 될 수 있음 - 근로장학금 시급 : 교내 9,860원 / 교외 12,220원 ○ 신청 방법 *대학 홈페이지 → 마이포털 → 학적정보 → 국가근로장학금 신청(한국장학재단 2024년 1학기 국가근로 신청자만 보임) → 국가근로장학생 신청서(상지대학교 양식)를 출력하여 본인 서명 후 제출 ※ 제출방법: 방문제출, 팩스, 우편 가능 - 방문 제출 : 본관 1층 학생지원팀 - 팩스 : 033-730-0139 (팩스 발송 후 연락 바람. → 033-730-0137) - 우편 :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상지대길 83(우산동) 상지대학교 본관 1층 학생지원팀 ○ 문의 사항 : 학생지원팀 국가근로담당자 / TEL) 033-738-753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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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3
2024학년도 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4-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4. 03. 18(월) ~ 03. 22(금) (09:00 ~ 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4. 03. 18(월) ~ 03. 22(금), (고지서는 03월 18일부터 출력가능)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등록금고지서 인쇄’ 클릭하시면 됩니다. (또는 팝업창 “등록금 고지서 출력”을 이용)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서비스)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 학적정보시스템 → 등록금고지서 → 문서등록 (문서등록 신청자는 은행방문 불필요)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은행방문 등록자는 문서 등록 신청 불필요)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문서등록 및 은행방문 불필요) 4.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6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2차 납부기간 : 2024. 3. 25.(월) ~ 2024. 3. 27.(수) 3일간 (09:00 ~ 16:00)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은행 및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4.4.11.(목) ∼ 2024.4.15.(월) 3일간 (공휴일 제외) - 4차분 납부일 : 2024.4.22.(월) ∼ 2024.4.24.(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2024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 재학생 추가 등록기간 : 2024. 03. 04.(월) ~ 2024. 03. 08.(금) 09:00~16:00 (고지서는 3월 4일부터 출력 가능) - 유급자 등록기간 : 2024. 03. 18.(월) ~ 03. 22.(금) (고지서는 3월 18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03월 04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 (1차) 납부기간 : 2024. 3. 4.(월) ~ 2024. 3. 8.(금), 5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4.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4.3.4(월) ∼ 2024.3.8(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4.3.25(월) ∼ 2024.3.27(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4.4.11(목) ∼ 2024.4.15(월)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4.22(월) ∼ 2024.4.24(수) 3일간 5. 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 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 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2024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4. 2. 19(월) ~ 2024. 2. 23(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4. 3. 18(월) ~ 3. 22(금) (고지서는 3월 18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2월 16일(금)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 신청기간 : 2024. 2. 16(금) ~ 02. 23(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 고지서 출력 : 2024. 2. 16(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4.3.4(월) ∼ 2024.3.8(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4.3.25(월) ∼ 2024.3.27(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4.4.11(목) ∼ 2024.4.15(월)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4.22(월) ∼ 2024.4.24(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 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 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3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3-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3. 09. 18(월) ~ 09. 22(금) (09:00 ~ 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9. 18(월) ~ 09. 22(금), (고지서는 09월 18일부터 출력가능)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등록금고지서 인쇄’ 클릭하시면 됩니다. (또는 팝업창 “등록금 고지서 출력”을 이용)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 학적정보시스템 → 등록금고지서 →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4.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6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2차 납부기간 : 2023. 9. 18.(월) ~ 2022. 9. 20.(수)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3.10.10.(화) ∼ 2023.10.12.(목)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3.10.23.(월) ∼ 2023.10.25.(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3-2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합납부 1차 등록 안내
2023-2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3. 09. 01(금) ~ 2023. 09. 07(목)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3. 09. 18(월) ~ 09. 22(금) (고지서는 9월 18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 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 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1차 납부기간 : 2023. 9. 1.(금) ~ 2023. 9. 7.(목) 5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2차분 납부일 : 2023.09.18.(월) ∼ 2023.09.20.(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3.10.10.(화) ∼ 2023.10.12.(목)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3.10.23.(월) ∼ 2023.10.25.(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3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 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3. 8. 21(월) ~ 2023. 8. 25(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3. 9. 18(월) ~ 9. 22(금) (고지서는 9월 18일 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8월 18일(금)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신청기간 : 2023. 8. 18(금) ~ 08. 25(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고지서 출력 : 2023. 8. 18(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3.9.1(금) ∼ 2023.9.7(목)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3.9.18(월) ∼ 2023.9.20(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3.10.10(화) ∼ 2023.10.12(목)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3.10.23(월) ∼ 2023.10.25(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 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 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 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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