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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2학기
2024학년도 1학기
2023학년도 2학기
2023학년도 1학기
2022학년도 2학기
2022학년도 1학기
2021학년도 2학기
2021학년도 1학기
2020학년도 2학기
2020학년도 1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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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1학기 다전공(복수ㆍ융합ㆍ부) 신청
2025.04.28 ~ 2025.05.02
학사
대동제
2025.05.20 ~ 2025.05.22
학사
1학기 강의 최종평가
2025.06.03 ~ 2025.06.30
학사
2학기 재입학 원서 접수
2025.06.05 ~ 2025.0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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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일반
학사
장학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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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한국인의 디지털 기반 정신건강 관리를 위한 전향적 연구〃 대상자 모집
경기북부특별자치도 1인 크리에이터 제작지원 모집 안내
경기북부특별자치도 1인 크리에이터 제작지원 모집 안내
2025년 5월 원주걷기여행길 프로그램 안내
2025년 5월 원주걷기여행길 프로그램 안내
제2회 신월랑 달빛 축제 행구동 통기타 페스티벌 안내
제2회 신월랑 달빛 축제 행구동 통기타 페스티벌 안내
Microsoft 365(구 Office 365) 졸업생 및 퇴직자 계정 삭제 안내
전산정보팀에서는 Microsoft의 정책 변경으로 2025년부터 졸업생 및 퇴직자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음을 안내 드립니다. 이와 관련하여 졸업생 및 퇴직자는 06월 02일자로 Microsoft 365(구 MS OFFICE 365) 계정이 삭제(로그인 제한)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반드시 05월 31일까지 다음 사항을 확인 후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One Drive(클라우드 저장공간)와 Outlook(메일)에 있는 자료 백업 2. PC의 윈도우에서 해당 계정으로 이용중인 경우 인증 방법 변경 3. 태블릿 및 PC에서 해당 계정으로 오피스 프로그램을 이용중인 경우 인증 방법 변경 계정 삭제 처리 절차 안내 1. 계정 삭제(로그인 제한) : 2025년 06월 02일 2. 계정 임시 복구 신청 및 조치 : 2025년 06월 02일 ~ 06월 15일 ※복구 신청 요청 : homep@sangji.ac.kr (아이디 및 학번 필수 기입 후 요청) 3. 계정 영구 삭제 : 2025년 06월 17일 (복구불가) ※ 계정 영구 삭제가 진행 된 이후로는 복구가 불가합니다. 학부 → 대학원, 퇴사 후 재입사 등 학번 또는 사번이 변경된 경우, 기존 계정 백업 후 재가입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전산정보팀 033) 730 - 0391 | 박상민 감사합니다. 2025. 04. 29. 학술정보원장
자폐 스펙트럼 장애 아동 임상연구 참여자 모집
자폐 스펙트럼 장애 아동 임상연구 참여자 모집 – 한의학의 전통과 뇌과학의 융합, 우리 아이의 회복 가능성을 함께 엽니다 – 상지대학교 한의과대학에서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ASD)를 가진 아동을 대상으로, 한의학 치료가 뇌에 미치는 긍정적 효과를 과학적으로 분석하는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 연구 목적 - 신경영상기법 (근적외선 뇌영상, 뇌파)을 이용한 자폐스펙트럼장애 아동의 뇌활성화 비교 연구 – 침 자극에 따른 뇌 활성화 비교 연구 2) 검사 방법 1~2회 방문, 약 2시간 소요 (방문 장소 개별 연락 예정) ① 자폐 및 언어 기능 평가 ② 침 자극 or 대조 자극 (무작위 배정) ③ 자극 전후 뇌기능 검사 (EEG, fNIRS) 3) 연구 대상자 - 만 6세 이상 자폐 스펙트럼 장애 진단을 받은 아동 4) 연구 참여 시 제공 사항 - 사례비 6만원 지급 (검사 완료 시 지급) - 자폐에 대한 한의학적 상담 및 설명 - 자폐 증상 및 언어 기능 평가 한국판 아동기 자폐 평정 척도 2판 (K-CARS2) 사회적 반응 척도 (SRS: Social Responsiveness Scale) 수용-표현 어휘력 검사 (REVT: Receptive and Expressive Vocabulary Test) - 뇌파 검사(EEG), 근적외선 뇌영상(fNIRS) 결과 해석 제공 5) 자주 묻는 질문 Q. 침 치료 안전한가요? → 일회용 멸균 침 사용하며, 불편 시 즉시 중단 가능합니다. Q. 검사 기계 시끄럽지 않나요? → fNIRS와 EEG는 조용하고 개방형이라 부담 없습니다. Q. 개인정보는 안전한가요? → 철저한 암호화로 개인정보 보호되며, 신원 노출이 없습니다. 6) 참여신청: 담당자 전화 및 이메일 신청(포스터 하단을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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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
2025학년도 2학기 전과 시행 알림
2025학년도 2학기 전과 시행 공고 학칙 제20조(전과), 학칙시행세칙 제63조(전과) 및 전과시행지침에 의거하여 2025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 기간 내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정 가. 접수기간 : 2025. 05. 22(목) ~ 2025. 06. 05(목) 나. 접 수 처 : 교무연구처 학사지원팀(본관 1층) 다. 허가자 발표 : 2025. 07. 21(월)예정【학적정보(기본정보)에서 확인】 2. 대상자 가. 입학 후 2개 학기 이상, 총 이수 학기가 6학기 이내인 학생(자유전공학부 제외) 나. 휴학생은 복학 예정 학기에 신청 가능 3. 대상 학과 가. 미래인재대학, 경상대학, 생명환경대학, 공과대학, 보건의료대학, 예술체육대학, 미래라이프대학 (미래라이프대학 내 소속학과로만 전과 가능) 나. 전과 불허 학과 한의예(학)과, 유아교육학과, 간호학과, 물리치료학과, 임상병리학과, 작업치료학과 4. 제출서류 및 신청절차 가. 전과원서 및 서약서 : 학교홈페이지 → 학생지원(학교명 및 로고상단) → 학적 → 양식 자료실 나. 성적증명서 및 학적부 사본 각 1부(본관 1층 자동증명 발급기 이용) 다. 본인 및 보호자 도장 라. 관련서류(전과원서, 서약서) 작성 및 도장(본인, 보호자) 날인 → 성적증명서, 학적부사본 첨부(본관 1층 자동증명 발급기 이용) → 전출(현재 소속) 학과의 학과장, 학장 동의 확인 → 전입(전과하고자 하는 학과) 학과의 학과장, 학장동의 확인 → 학사지원팀 제출 5. 유의사항 가. 전과가 허가된 자는 당해 학기 장학금을 지급하지 않는다.(학생지원팀 033-738-7527) 나. 복수전공자가 복수전공(학과)으로 전과할 수 없다. * 문의사항 : 033-730-0707 학사지원팀 2025. 04. 30. 교 무 연 구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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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기간 안내
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행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중간시험 공고
2025학년도 2학기 다전공(복수,융합,부전공) 신청 기간 알림
[현장실습지원센터]2025학년도 하계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시행계획 안내
2025학년도 하계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시행계획 안내 2025학년도 하계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운영에 따른 시행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여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현장실습 주관 학과(센터) 및 선발기준을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현장실습기간 : 2025. 6. 24. ~ 8. 19(하계 방학기간 중) ○ 현장실습 업체 사전조사(참여 신청) 및 현황 제출(개설 학과) : 2025. 4. 30.까지 ○ 현장실습생 모집 및 홍보 : 2025. 4. 28. ~ 5. 15. ○ 현장실습생 배정 및 선발 : 2025. 5. 19. ~ 5. 26. ▣ 현장실습 주관 학과(센터) 및 선발기준 주관 학과/센터 이수 구분 프로그램명 학점 선 발 기 준 선발 인원 비 고 미디어 영상광고학과 전공 선택 전공(학과) 표준현장실습 Ⅰ 3 4학기 수료 이상 재학생 15명 3학점 : 4주(160시간 이상 ⇒출근일 : 20일 이상 6학점 : 8주(320시간 이상 ⇒출근일 : 40일 이상 ※ 인정기준 : 기관평가 결과 보고 B등급 (우수) 이상 전공 선택 전공(학과) 표준현장실습 Ⅱ 6 4학기 수료 이상 재학생 관광경영학과 전공 선택 전공(학과) 표준현장실습 Ⅰ 3 7학기 이상 수료자 (전학기 평점평균 3.0 이상) 호텔컨벤션경영학과 전공 선택 전공(학과) 표준현장실습 Ⅱ 6 5학기 이상 수료자 호텔항공관광 경영학과 전공 선택 전공(학과) 표준현장실습 Ⅰ 3 3학기 이상 등록한 재학생 전공 선택 전공(학과) 표준현장실습 Ⅱ 6 5학기 이상 수료자 (전학기 평점평균 3.0 이상) 전공 선택 해외전공(학과) 표준현장실습 Ⅰ 3 5학기 이상 수료자 (전학기 평점평균 3.0 이상) 전공 선택 해외 전공(학과) 표준현장실습 Ⅱ 6 6학기 이상 수료자 (전학기 평점평균 3.0 이상) 식품영양학전공 전공 선택 전공(학과) 표준현장실습 Ⅰ 3 5학기 이상 수료자 (전학기 평점평균 3.0 이상) 전공 선택 전공(학과) 표준현장실습 Ⅱ 6 5학기 이상 수료자 (전학기 평점평균 3.0 이상) 현장실습지원센터 교양 선택 표준현장실습 Ⅰ 3 3학기 이상 등록한 재학생 20명 교양 선택 표준현장실습 Ⅱ 6 3학기 이상 등록한 재학생 교양 선택 해외 표준현장실습 Ⅰ 3 4학기 이상 등록 재학생 교양 선택 해외 표준현장실습 Ⅱ 6 6학기 이상 이수한 재학생 합 계 35명 ※ 1. 현장실습 참가 학생은 본 대학교 학칙과 상지대학교 학생 현장실습에 관한 규정에 의거 현장실습을 통해 알게 된 현장실습 실시기관(기업체)의 업무기밀을 보호할 의무를 가짐(현장실습 신청시 학생 개인별 보안 서약서 작성) 2. 문의처 : 상지대학교 현장실습지원센터 현장실습 담당자 이 선 숙 전 화 : 033)738-7883 이메일 : ssooklee@sangji.ac.kr 2025. 4. 1.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학사공지 전체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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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
[교외장학] 2025년도 재단법인 보건장학회 연구지원 장학생 선발 안내
[교외장학] 2025 화성시 인재육성재단 주거비 지원 장학금 신청 안내
[교외장학] 2025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 장학생 모집 안내
[교외장학] 2025년 제주특별자치도 학자금 대출 신용회복 지원사업 안내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내장학] 2025학년도 1학기 상지포인트장학생 신청 사전 안내
[교외장학] 2025학년도 1학기 안산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반값지원 사업 안내
장학공지 전체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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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5. 03. 24(월) ~ 2025. 03. 28(금), 09:00~16:00 -유급자 등록기간: 2025. 03. 24(월) ~ 03. 28(금), 고지서는 03월 24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 신한카드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3월 24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출력등록고지서 인쇄클릭‘하시면 됩니다.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납부방법 1. 은행방문: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고지서상의 신한은행,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확인 후 이체 ☞이체방법:타행방문이체,인터넷뱅킹,폰뱅킹, ATM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서비스-> 정기결제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무이자 할부: 2~3개월(2024.4.1.자로 기존2~6개월에서 변경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문서등록: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은행방문: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계좌이체: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0”원 납부 가능)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대상자: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2차 납부기간:2025. 03. 24(월) ~ 03. 26(수) 3.납부방법: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유의사항 가.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3차분 납부일: 2025.04.07(월)∼2025.04.0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2025.04.21(월)∼2025.04.23(수) 3일간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5. 03. 10(월) ~ 2025. 03. 14(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5. 03. 24(월) ~ 03. 28(금), 고지서는 03월 24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3월 7일(금)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서비스-> 정기결제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납부기간 : 2025. 03. 10(월) ~ 03. 14(금)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5.03.10(월) ∼ 2025.03.14(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5.03.24(월) ∼ 2025.03.26(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5.04.07(월) ∼ 2025.04.0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5.04.21(월) ∼ 2025.04.23(수) 3일간 5.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타금융기관 납부 불가) 6.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5. 02. 17(월) ~ 2025. 02. 21(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5. 03. 24(월) ~ 03. 28(금), 고지서는 03월 24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2월 14일(금) 18:00 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서비스-> 정기결제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신청기간 : 2025. 02. 14(금) ~ 02. 21(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고지서 출력 : 2025. 02. 14(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5.03.10(월) ∼ 2025.03.14(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5.03.24(월) ∼ 2025.03.26(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5.04.07(월) ∼ 2025.04.0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5.04.21(월) ∼ 2025.04.23(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 등록기간 : 2024. 11. 28.(목) ∼ 12. 06.(금) 은행업무 시간(09:00 – 16:00) ※ 토,일요일(공휴일)은 제외 ■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 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11월 27일(수)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계절학기 고지서 인쇄’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6-730-0162~3)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2024. 11. 행 정 지 원 처 장
2024-2학기 분할납부 3차 ~ 4차 등록 안내
2024-2학기 분할납부 3차 ~ 4차 등록 안내 ■ 등록금 분할납부 3차 ~ 4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2차까지 납부한 학생 ※ 분납 1~2차를 납부하지 않는 학생은 해당 차수의 고지서를 출력 후 교내 신한은행(창조관 2층)을 방문하여 납부 2.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4.10.14.(월) ∼ 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10.28.(월) ∼ 2024.10.30.(수)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은행 및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자퇴)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4. 09. 23(월) ~ 2024. 09. 27(금), 09:00~16:00 -유급자 등록기간: 2024. 09. 23(월) ~ 09. 27(금), 고지서는 09월 23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 신한카드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9월 23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출력등록고지서 인쇄클릭‘하시면 됩니다.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납부방법 1. 은행방문: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고지서상의 신한은행,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확인 후 이체 ☞이체방법:타행방문이체,인터넷뱅킹,폰뱅킹, ATM등 3. 카드납부: “신한카드사이트 접속->편의->대학등록금”에서 카드결제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무이자 할부: 2~3개월(2024.4.1.자로 기존2~6개월에서 변경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문서등록: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은행방문: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계좌이체: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0”원 납부 가능) ■등록금 분할납부1차 납부 안내 1.대상자: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2차 납부기간:2024. 09. 23(월) ~ 09. 25(수) 3.납부방법: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유의사항 가.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3차분 납부일: 2024.10.14(월)∼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2024.10.28(월)∼2024.10.30(수) 3일간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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