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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수강신청[전학년]
2025.02.10 ~ 2025.02.11
학사
복학신청(인터넷)
2025.02.11 ~ 2025.02.28
학사
미등록 휴학신청
2025.02.17 ~ 2025.03.14
학사
2025학년도 1학기 등록기간
2025.02.17 ~ 2025.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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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일반
학사
장학
등록
10
2025.02
[국제교육원] 2025 신입생 온라인 어학 설명회 (2월 14일)
국제교육원 비교과 프로그램인 SJ글로벌 토익특강 신입생 어학설명회를 개최합니다. 학생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대상 : 상지대학교 25학번 신입생 전체 일시 : 2월 14일(금) 13시 00분 /15시 00분 ※ 한 타임만 시청 (20분 소요) 참여방법 : QR코드 및 하단의 온라인 링크로 참여 [https://forms.gle/bQazvLygS2WCd6d6A] 문의사항 : 포스터 하단 참조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2025년 신사업창업사관학교 예비창업가 모집
[국제교육원] 2025 상반기 한미대학생연수 (WEST) 참가자 모집 안내 및 대상자 추천 협조 요청
「2025년 상반기 한미대학생연수(WEST) 참가자 모집 안내」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WEST 참가 안내 및 프로그램 설명회(영상): 2.14.(금) 유튜브(KOREAWEST) 업로드, 찾아가는 WEST 설명회(개별대학 방문 또는 실시간 화상) 문의: ☎ 02-3668-1464 ○프로그램 구성 : 중기 / 단기 프로그램 ○접수방법 : 월드 잡 플러스 홈페이지 ○모집대상 : 국내 4년제 대학 4학기 이상 이수한 재,휴학생 / 1년 이내 졸업생 ○문의사항 : 포스터 참조
[학술정보원]아이티고 이러닝 강좌 신규 개설 과목 안내(첨부파일 참조)
2025년 등록금 인상에 따른 총장 서한문
제95회 춘향제 1기 대학생 SNS 홍보단 모집 안내
제95회 춘향제 1기 대학생 SNS 홍보단 모집 안내 가. 개 요 ○ 모 집 명 : 『제95회 춘향제』 1기 대학생 SNS 홍보단 모집 ○ 모집기간 : 2025. 02. 07.(금) ~ 20.(목) / 13일간 ○ 모집대상 :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 ○ 선발인원 : 기자팀 20팀 / 영상콘텐츠팀 10팀 (팀 인원 제한 없음, 1인 가능) ○ 합격발표 : 2025. 02. 21 (금) ○ 일 정 - 활동기간 : 2025. 03. 01.(토) ~ 05. 15.(목) - OT/ 교육 : 2025. 02. 26. (수) 남원시 평생학습관 ○ 혜 택 - 활동비 지급(기자팀 건당 5만원, 영상콘텐츠팀 건당 10만원) - 위촉장 및 기자증 발급 - 춘향제 참여 시 특전 제공(프로그램 우선 참여, 한복 무료대여 등) - 우수 활동자 표창(최우수 1팀 : 남원시장상/ 우수 2팀 : 남원춘향제위원장상) ○ 지원방법 : QR코드 접속 후 신청서 작성, 온라인 제출 지원신청 URL : https://url.kr/2hysg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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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2025.02
2025학년도 1학기 전학년 수강신청기간 알림(교양선택과목 여석현황 포함)
2025학년도 1학기 전학년 수강신청기간 알림 (교양선택과목 여석현황 등 포함)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다운받기 바로가기◀)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학칙 시행세칙 제7조(수강신청)에 의거 2025학년도 1학기 전학년 수강신청기간 등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전학년 수강신청기간 : 2025. 02. 10.(월) 10:00 ~ 02. 11.(화) 17:00 2. 대상자 : 재학생[복학생 불가] ○ 학년별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한 학생 ○ 학년별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하지 못한 학생 3. 교양선택과목 여석현황[2025. 02. 06.(목) 기준] : 붙임 참조 4. 유의사항 ○ 전학년 수강신청기간에는 수강과목 매매 방지를 위하여 매매방지 기능이 적용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석이 0석인 강좌에서 여석이 발생하는 경우 일정시간 이후부터 수강신청 가능. 수강신청 가능시간까지 남은 시간은팝업창으로 안내.) ○ 전학년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표시되는 교양선택과목 정원은 신입생 및 복학생 대상 정원을 제외한 인원수입니다. (기간 종료 이후 원상복구 예정) ○ 학년별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진행하지 못한 재학생은 반드시 전학년 수강신청기간을 활용하여 수강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년별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진행하였어도, 전학년 수강신청기간을 활용하여 수강신청 변경 등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ekwjd1328@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30~17:00 (방학 중) 월~목요일 09:30~17:00 2025. 02. 06. 교 무 연 구 처 장
2024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행사 알림
2025학년도 1학기 소수집단학생 수강신청 등 학사업무 지원 알림
《 2025학년도 1학기 소수집단학생 수강신청 등 학사업무 지원 알림 》 소수집단학생의 원활한 학업 등을 위해 학사업무 지원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지원을 희망하는 경우 학사지원팀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학생 : 장애인, 외국인, 다문화가정, 새터민 학생 등 소수집단학생 ○ 지원사항 : 수강신청 등 학사업무 관련 민원상담 (필요 시 우선 수강신청 처리 가능하며 담당자에게 일정 확인 요망) ○ 참고사항 : 장애학생지원센터, 국제교육원, 학과 사무실 등을 통하여 지원 가능 - 장애학생지원센터 (본관 1층) : 033-738-7558 - 국제교육원 (영서관 3층) : 033-730-0908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ekwjd1328@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00~17:00 (방학 중) 월~목요일 09:30~17:00 2025. 01. 16. 교 무 연 구 처 장
2025학년도 1학기 수강편람(수업시간표 포함) 확정 알림[2025.01.26.기준 업데이트]
- 2025. 01. 22.(수) 2025학년도 1학기 수업시간표 수정 1차 업데이트 - 2025. 01. 23.(목) 2025학년도 1학기 수업시간표 수정 2차 업데이트 - 2025. 01. 26.(일) 2025학년도 1학기 수업시간표 수정 2차 업데이트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다운받기 바로가기◀) https://get.adobe.com/kr/reader/ 2025년도 1학기 수강편람(수업시간표 포함)을 공지합니다.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 수업시간표는 첨부자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수업시간표에 나오는 강좌의 담당교수, 요일/교시 및 강의실 등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수강신청 전일 반드시 수강신청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최종 확인 후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이후에도 담당교수 등이 변경 될 수 있음) <참고사항> 1. 교원 임용 지연 등으로 담당교수가 미배정된 강좌의 경우 수업계획서 입력이 지연될 수 있사오니 수강신청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기타 참고사항은 첨부자료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들은 다운받아서 확인하시는 것을 권고합니다. - 붙임파일의 [03 수업시간표], [04 수강신청 매뉴얼 등]은 압축파일로 미리보기가 불가합니다. 다운 받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ekwjd1328@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30~17:00 (방학 중) 월~목요일 09:30~17:00 2025. 01. 16. 교 무 연 구 처 장
2024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성적처리 일정 안내
2024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성적처리 일정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복학 신청기간 알림
2025학년도 1학기 복학대상자 안내문 1. 복학 : 휴학자가 복학을 하고자 할 때에는 휴학기간 만료 전에 인터넷을 통하여 복학신청을 하여야 하며, 미복학시 미복학 제적처리되므로 반드시 기간내 신청 2. 접수 기간 및 절차 가. 인터넷 접수 《일반복학(가사, 질병, 육아, 창업, 장애), 군제대 복학, 조기복학》 ○ 2025. 02. 11.(화) ~ 02. 28.(금) 09:00 ~ 17:00 ○ 학교홈페이지(www.sangji.ac.kr) -> 로그인 -> '학생지원'(또는 상지인) -> 학적정보시스템 -> 복학신청 (신청 2~3일 이후 학적 정보 접속 시 학적 상태가 “휴학”인 학생은 소속 단과대학 교학지원팀으로 문의) * 필수항목 반드시 기재(미 기재시 복학 신청 안 됨) 나. 방문 접수(개강일 이후 군 전역 복학자만 해당, 일반복학자 불가) 1) 개강 3주 이내 전역자 : 2025. 03. 04.(화) ~03. 24.(월) 09:00 ~ 17:00 * 제출서류 : 전역증 사본 또는 주민등록 초본(군필확인) 2) 개강 3주 후, 7일 이내 전역자 : 2025. 03. 04.(화) ~ 03. 24.(금) 09:00 ~ 17:00 * 제출서류 : 전역 예정 증명서(전역일 기재), 휴가증 사본(7일 이상) 다. 조기 복학자 안내사항 1) 조기 복학 : 복학 예정 학기보다 일찍 복학하되 학기를 다르게 복학하는 경우 - 2025-2학기 복학 예정자가 2025-1학기 복학할 경우 : 조기복학 - 2026-1학기 복학예정자가 2025-1학기 복학할 경우 : 조기복학 아님 2) 유의사항 : 교직과정 신청 및 선발에서 제외 3. 휴학을 연장하고자 하는 학생 : 휴학만기로 제적(미복학 제적)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2025. 02. 17.(월) ~ 03. 17.(월) 17:00까지 기간 내에 반드시 휴학 연기 신청(휴학신청 참조)을 해야 함 4. 문의처 : 소속 단과대학 교학지원팀 단과대학명 지역번호 033) 해당 학과(부) 위 치 전화번호 팩스 한의과대학 730-0652 730-0653 한의예(학) 한의학관 3층 보건의료대학 738-7651 738-7653 간호, 물리치료, 임상병리, 작업치료, 보건계열, 제약바이오, 보건의료경영, 식품영양, 언어청각치료, 디지털헬스케어 한울관 2층 미래인재대학 730-0201 730-0203 경찰법, 공공인재, 공공행정, 국가안보(국제관계학전공), 군사, 도시계획부동산, 경영경제데이터산업(금융경제데이터분석전공), 사회복지, 유아교육, 한국어교육, 한국어문화, 문화콘텐츠, 미디어영상광고, 패션뷰티(뷰티화장품전공), 글로벌리더학부 동악관 1층 경상대학 730-0301 730-0303 경영, 글로벌경영, 국제경영, 경영경제데이터산업(IT경영데이터분석전공), 비즈니스융합(무역·물류전공)(기업회계전공), 호텔항공관광경영, 관광경영, 호텔컨벤션경영, 글로벌항공서비스, 융합관광기획 동악관 1층 생명환경대학 730-0501, 0502 730-0503 스마트팜생명과학, 동물생명자원(동물생명공학전공), 생명과학, 스마트팜학, 조경산림학, 산림조경(산림과학전공)(환경조경학전공), 동물자원학 응용식물 과학관 3층 공과대학 730-0401, 0402 730-0403 전기전자공학, 반도체‧에너지공학, 빅데이터사이언스, 컴퓨터공학, 소프트웨어학 인공지능융합(인공지능전공)(지능형로봇전공) (정보통신소프웨어전공)(스마트자동차전공), 소방공학, 전자·보안공(전자공학전공)(사이버보안공학전공), 건설환경공학, 건설시스템공학, 지구환경공학 이공대1관 3층 예술체육대학 730-0602 730-0603 리빙디자인, 생활조형디자인, 패션뷰티(패션디자인전공), 산업융합디자인, 시각영상디자인, 체육학부, 만화애니메이션 예술관 2층 FIND칼리지 730-0202 730-0304 자유전공학부, 영어, 중국문화산업 다산관 1층 미래라이프대학 738-8236, 8238 738-8237 사회적경제, 평생교육상담, 레저레크레이션, 식음료외식산업, 실버재테크, 실버헬스케어 영서관 1층 ※ 수강신청, 전과, 복수전공 등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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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2025.02
[교외장학] 2025년도 1학기 사립학교교직원 연금공단 국고학자금대여 신청 안내
2025년도 1학기 사립학교교직원 연금공단 국고학자금 대여 신청 안내 사립학교 교직원 연금공단에서 국고학자금대여를 무이자로 운영합니다. 이에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지원범위) 교직원 및 그 자녀의 국내외대학 및 학점은행제 (전문)학사 과정 ※ 대학원 석·박사 과정 지원 불가 □(지원금액) 필수경비(입학금+수업료)에서 장학금을 제외한 실납부액 ※ 해외대학의 경우 해당 범위 내에서 1년에 최대 1만 달러 수혜 가능 □(상환 방법) (재직 중) 졸업 후 2년 뒤 원금균등분할상환 (퇴직 시) 일시상환 또는 퇴직급여 공제 ※ 퇴직 후 익월부터 3년이내 연금 개시되는 경우, 3년이내 분할 상환 가능 □(신청 기간) 2025.1.2. ~ 2025.6.13. ㅇ상세 내용은 붙임 파일의 안내문포스터와 매뉴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국가근로] 2025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신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신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생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 신청 바랍니다. ○ 장학종류 : 국가근로장학사업 ○ 자격기준 - 2025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1차 신청자만 가능!!*초과학기, 유예자 선발 제외. - 학자금지원구간 0~9구간 이내, 직전 학기 성적(백분율) 70점 이상 - 근로에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히 근무할 수 있는 학생 ○ 신청기간 : 2025.02.10.(월) ~ 2025.02.21.(목) 16:00까지 * 신청방법 참고 바랍니다. ○ 근로기간 및 장학금 시급 - 근로기간 : 2025.03.04.(화) ~ 2025.08.29.(금) ※ 주당 최대 20시간(예정), 학기당 최대 640시간 이내 ※ 국가근로 인원 및 예산에 따라 근로시간 변경 될 수 있음 - 근로장학금 시급 : 교내 10,030원 / 교외 12,430원 ○ 신청 방법 *대학 홈페이지 → 마이포털 → 학적정보 → 국가근로장학금 신청(한국장학재단 2025년 1학기 국가근로 신청자만 보임) → 국가근로장학생 신청서(상지대학교 양식)를 출력하여 본인 서명 후 제출 ※ 제출방법: 방문제출, 팩스, 우편 가능 - 방문 제출 : 본관 1층 학생지원팀 - 팩스: 033-730-0139 (팩스 발송 후 연락 바람. → 033-730-0137) - 우편: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상지대길 83(우산동) 상지대학교 본관 1층 학생지원팀 ○ 문의 사항 : 학생지원팀 국가근로담당자 / TEL) 033-738-753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학자금대출] 2025년 특별상환유예대출 및 프리워크아웃 제도 안내
[교외장학] 2025년 KT 디지털인재장학생 선발 안내
2025년 KT 디지털인재장학생 선발 안내 1. 선발 목적 ○ ICT기술혁신과 AI관련 진로에 꿈이 있는 우수 학생을 선발하여 AI역량을 내재화한 인재로 육성하고자 함 2. 지원 내용 ○ 선발시점부터 정규 학기 졸업 시까지 잔여 학기 등록금 전액 지원(‘25년 1학기 등록금 포함) - 지원금액 : 학교별 학기당 등록금 전액(최대4학기) ※ 조기졸업 시 지원 종료 - 매학기 장학생 지속지원 심사를 통해 장학금 지원 심사(안내문 7번 항목 참고) ○ KT∙KT그룹희망나눔재단 주관 AI역량향상 및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 리더십프로그램 3. 지원자격 ○ 국내 대학 재학생* 중 AI, 빅데이터, 컴퓨터공학 등 ICT관련 전공자** * ‘25년 3월 기준, 4년제 3학년 1학기/ 2-3년제 2학년 1학기부터 지원 가능, 최대 4학기 지원 ** 데이터분석, 인공지능, 네트워크, 클라우드, 디지털 미디어 등의 분야에서 활용되는 기술을 포함한 전공 - ICT관련 전공자가 아닐 경우 AICE1 Basic 이상 자격증 보유 시 지원가능 - AI, 빅데이터 등 ICT관련 전공자는 AICE Associate 이상 자격증 보유 시 우대 - 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및 다문화가정 등 우대(관련서류제출 必) ○ 선발일 기준 대한민국 국적 보유자이면서 학칙에 의한 징계 사실(학사 징계 포함)이 없는 자 ○ 누적 학점 평균 3.5이상/4.5만점(3.3이상/4.3만점)인 자 ○ 다음 중 하나라도 해당되는 경우 지원 제외 - 직전학기 12학점 미만 이수한 자, 수혜 기간 중 휴학 예정인 자(군복무 제외) 4. 선발인원 및 접수 방법 ○ 선발 인원 : 00명 ○ 선발방법 : 접수 링크 및 QR코드를 통한 온라인 지원(이메일 및 우편, 방문 접수 불가) 5. 선발절차 및 제출 서류 ○ 안내문 참조 바랍니다. 6. 지원문의 ○ KT그룹희망나눔재단 장학담당 : 유선 02-3414-2055 or 이메일 janghak@ktgf.or.kr 문의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국가장학] 2025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안내
[학자금대출] 2025학년도 1학기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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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5. 02. 17(월) ~ 2025. 02. 21(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5. 03. 24(월) ~ 03. 28(금), 고지서는 03월 24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2월 14일(금)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신청기간 : 2025. 02. 14(금) ~ 02. 21(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고지서 출력 : 2025. 02. 14(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5.03.10(월) ∼ 2025.03.14(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5.03.24(월) ∼ 2025.03.26(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5.04.07(월) ∼ 2025.04.0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5.04.21(월) ∼ 2025.04.23(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 등록기간 : 2024. 11. 28.(목) ∼ 12. 06.(금) 은행업무 시간(09:00 – 16:00) ※ 토,일요일(공휴일)은 제외 ■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 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11월 27일(수)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계절학기 고지서 인쇄’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6-730-0162~3)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2024. 11. 행 정 지 원 처 장
2024-2학기 분할납부 3차 ~ 4차 등록 안내
2024-2학기 분할납부 3차 ~ 4차 등록 안내 ■ 등록금 분할납부 3차 ~ 4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2차까지 납부한 학생 ※ 분납 1~2차를 납부하지 않는 학생은 해당 차수의 고지서를 출력 후 교내 신한은행(창조관 2층)을 방문하여 납부 2.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4.10.14.(월) ∼ 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10.28.(월) ∼ 2024.10.30.(수)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은행 및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자퇴)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4. 09. 23(월) ~ 2024. 09. 27(금), 09:00~16:00 -유급자 등록기간: 2024. 09. 23(월) ~ 09. 27(금), 고지서는 09월 23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 신한카드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9월 23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출력등록고지서 인쇄클릭‘하시면 됩니다.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납부방법 1. 은행방문: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고지서상의 신한은행,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확인 후 이체 ☞이체방법:타행방문이체,인터넷뱅킹,폰뱅킹, ATM등 3. 카드납부: “신한카드사이트 접속->편의->대학등록금”에서 카드결제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무이자 할부: 2~3개월(2024.4.1.자로 기존2~6개월에서 변경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문서등록: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은행방문: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계좌이체: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0”원 납부 가능) ■등록금 분할납부1차 납부 안내 1.대상자: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2차 납부기간:2024. 09. 23(월) ~ 09. 25(수) 3.납부방법: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유의사항 가.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3차분 납부일: 2024.10.14(월)∼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2024.10.28(월)∼2024.10.30(수) 3일간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4. 09. 02(월) ~ 2024. 09. 06(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4. 09. 23(월) ~ 09. 27(금), 고지서는 09월 23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9월 2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납부기간 : 2024. 09. 02(월) ~ 09. 06(금)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4.09.02(월) ∼ 2024.09.06(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4.09.23(월) ∼ 2024.09.25(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4.10.14(월) ∼ 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10.28(월) ∼ 2024.10.30(수) 3일간 5.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타금융기관 납부 불가) 6.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4. 08. 19(월) ~ 2024. 08. 23(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4. 09. 23(월) ~ 09. 27(금), 고지서는 09월 23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8월 16일(금) 14:00 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서비스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신청기간 : 2024. 08. 16(금) ~ 08. 23(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고지서 출력 : 2024. 08. 16(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4.09.02(월) ∼ 2024.09.06(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4.09.23(월) ∼ 2024.09.25(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4.10.14(월) ∼ 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10.28(월) ∼ 2024.10.30(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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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관]
글로벌하우스 난방 관련 건의드립니다.
[기타]
이공 1관 4층 콘크리트 연구실 전등 교체 및 등유난로 에러코드 수리 바랍니다.
[통학버스]
시내 셔틀버스 노선 변경 건의합니다.
[통학버스]
KTX만종역-상지대학교 셔틀운행 활성화요청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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