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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자김기훈  조회수4,676 등록일2024-01-22

2024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재학생 등록기간  : 2024. 2. 19() ~ 2024. 2. 23()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4. 3. 18() ~ 3. 22() (고지서는 3 18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농협 전국지점신한카드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2 16()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마이포털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클릭 하시면 됩니다.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확인 후 이체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인터넷뱅킹폰뱅킹, ATM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편입 첫학기유급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 신청기간 : 2024. 2. 16() ~ 02. 23() (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 고지서 출력 : 2024. 2. 16()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4.3.4( 2024.3.8()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4.3.25( 2024.3.27()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4.4.11( 2024.4.15()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4.22( 2024.4.24()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 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 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33-730-0162, 01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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