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계약직원 채용공고 (학생지원팀)

작성자이유정  조회수3,566 등록일2023-03-23

계약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채용부서

담당업무

응시자격

학생지원팀

학생지원팀 업무

4년제 대학졸업 이상자

엑셀 및 한글 등 문서작성 가능자

장학 및 일반서무 관련 업무경헙자 우대

 

응시자격 공통 사항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받은 자

 - 국가유공자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보훈대상자 우대

 - 장애인고용촉진법에 의거 장애인 우대

 

2. 제출서류

 가. 지원서 1(붙임 양식

 나. 자기소개서 1(붙임 양식)

 다.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대학이상 전과정)

 라. 경력증명서 및 채용분야 자격증사본 각 1(이력서에 기재한 사항)

 마.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1

 

3. 전형방법 : 단계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가. 서류전형 : 2023.3.29()

 나. 면접전형 : 2023.3.30() (개별 통보)

위 전형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임용 및 처우

 가. 종합격자는 2023. 4월 중 임용 예정이며 채용기간은 채용일로부터 1(평가 후 1년 재임용 가능)

 나. 근무성적이 불량하거나 소질이 적합하지 아니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임용을 취소함.

 다. 급여

  - 학생지원팀 월 2,100,000(세전)을 기본으로 하되 경력에 따라 조정 가능함

  - 명절휴가비는 설과 추석에 각각 300,000원을 별도 지급함[공통]

 라. 근무조건

  - 본교 계약직원 인사규정에 정한 바에 따르며, 4대보험 가입

  - 하계 방학 기간 단축근무(09:30 ~ 15:00:학교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5. 서류 접수기간 및 접수처

 가. 접수기간 : 2023.3.23() 3.28()17:00까지

 나. 접수처

   * 방문 : 본교 행정지원처 행정지원팀(730-0153)

   * 우편 : 26339 강원도 원주시 상지대길 83, 상지대학교 행정지원팀 인사담당자 앞

   * 이메일 : chdan@sangji.ac.kr (면접실시일에 원본 제출의무), 접수시한까지

 

6. 기타사항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원본으로 제출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일부터 14일 이내에 본인이 요청할 

    경우 반환받을 수 있으며, 기한이 지나면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합니다.

.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 채용을 취소하며,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자의 임용 포기, 임용 부적격 판정 등으로 결원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차순위를 예비합격자로 정합니다.

 

 

 

 

 

 

2023. 3.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