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각 입 찰 공 고>
1. 공고명: 산학협력단 학교기업 육가공 기계 매각
2. 반출기간: 계약일로부터 10일 이내
3. 입찰일정 사항
구분 |
일정 |
장소 |
입찰공고 기간 |
2024. 11. 7.(목)~11. 13.(수) |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정보광장/공지사항/입찰공고) |
현장 물품확인 기간 |
2024. 11. 8.(금)~11. 13.(수) |
상지대학교 학교기업 외 1곳 |
입찰 등록 및 마감 |
2024. 11. 8.(금)~ 11. 14.(목) 14:00까지 |
벤처창업관 2층 산학협력단 경영지원팀 |
개찰 |
2024. 11. 14.(목) 14:10 |
벤처창업관 2층 회의실 |
업체 계약 |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 |
- |
4. 입찰 방법 및 낙찰자 결정 : 일반경쟁(총액)입찰 후 시장가격 이상 중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여 매각 계약 진행
5.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계약법시행령 제 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 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은행관리, 부도 또는 법정관리, 화의개시중에 있지 않고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및 투자기관에 부정당업체로 제재중에 있지 않은 업체
라. 현장 물품확인에 참가하고 입찰등록 마감 시한까지 등록을 필한 자
6. 현장 물품확인 기간 및 장소
가.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현장 물품확인으로 대체함.
나. 물품의 실물을 확인하고자 하는 자는 지정된 일자에 사전 연락 후 방문하여야 함.
[방문 예약 연락처: 산학협력단 산학기획팀 담당자: 033-738-7563]
다. 물품은 현 상태에서 매각됨으로 입찰자는 입찰 전에 물품의 상태 등을 반드시 확인하고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라. 물품 현장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마. 물품보관장소: 상지대학교 학교기업 외 1곳
바. 입찰 등록을 필한 자는 현장 물품확인을 진행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를 확인하지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응찰자의 책임으로 한다.
7. 매각 조건 및 계약 체결
가. 낙찰자는 매각(불용)품 운송 등의 모든 제반비용을 전액 부담하여야 합니다. 반출 과정에서 발생하는 인적, 물적 피해에 대한 책임은 모두 낙찰자에게 있으며, 반출물품 외 시설물에 대한 손실은 모두 낙찰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물품 인수시 물품의 현 상태에 대한 일체의 이의 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금액을 전부 납부(산학협력단 지정계좌 입금) 후 물품 반출이 가능합니다.
마. 매각물품은 개별매각을 불허하며 일괄매각으로 진행합니다.
바. 반출기간: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8. 입찰참가신청 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1부 (본교 소정양식)
나. 입찰서 1부 (밀봉)
다. 사업자등록증사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인 경우) 또는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1부
9. 입찰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39조 규정에 의합니다.
10. 기타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및 매각물품목록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을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류는 방문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료제출 및 입찰에서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 참가업체는 입찰 당일 입찰장소에 입회하여야 하며, 개시시간 이후에는 입회가 불가하며, 이로 인해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안서에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 되어 있어야 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결과는 우선협상 대상자에게 개별 통보합니다.
바. 연차 과제가 중단 혹은 협약이 변경되었을 경우 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11. 문의처
가. 매각 물품에 관한 사항(상지대학교 산학협력단 산학기획팀 담당자 033-738-7563)
나. 입찰등록 및 계약에 관한 사항(상지대학교 산학협력단 경영지원팀 담당자 033-730-0681)
2024. 11. 7.
상지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