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긴급]교육용기계기구 및 교육용집기비품 물품 구매

작성자김종엽  조회수296 등록일2023-02-02

상지대학교 제23- 5

물 품 구 매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긴급]]교육용기계기구 및 교육용집기비품 물품 구매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총액입찰 - 부가세 포함)

3) 낙찰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4) 구매내역 : 별첨 사양서 참조

5) 납품기한 : 계약 체결 후 30일 이내 (학교와 일정 협의)

 

2. 입찰 일정

구분

일정

장소

현장설명회

2023.02.06.() 14:00

인재관 1층 행정지원팀 회의실

입찰등록

2023.02.07.() 14:00

인재관 1층 행정지원팀 회의실

입찰

2023.02.07.() 14:00

인재관 1층 행정지원팀 회의실

3. 입찰참가자격

1) 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2) 현품설명일 기준 사업장의 소재지가 강원도인 업체

3) 현품설명회를 청취하고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4) 입찰 결과 후 계약 시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

5) 실적증명 : 낙찰 업체는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및 대학교에 단일건으로 4천만원 이상 의 유지보수 실적증명을 계약시 제출

 

4. 현품설명회 참가자 구비서류

1) 사업자등록증

2)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3)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5. 입찰참가신청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본교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3) 인감증명서 1

4) 사용인감계 1. (사용인감 사용시)

5)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6)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이상(보험기간 : 입찰 전일부터 30)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대리인 참석시)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9)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본교 소정 양식)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일반용역입찰유의서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상지대학교에 귀속됩니다.

 

7.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기 타

1)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규격서 및 현품설명회에서 제시한 내용과 기타 계약조건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공고 및 규격서(시방서), 입찰유의서 등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에 대해서는 현품설명회에서 추가로 설명할 수 있으며, 명시된 내용도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9. 문의처

행정지원팀 (033-730-0155)

 

 

20230202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