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강원만찬협동조합 HACCP 시설구축공사(건축기계설비) 공고

작성자박재현  조회수467 등록일2020-08-07

공고번호 : 강원만찬 제20-01

 

HACCP 시설구축공사(건축기계설비)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강원만찬협동조합 식품제조시설 리모델링 및 HACCP 시설 구축공사

(건축,기계설비)

. 위 치 : 강원도 원주시 상지대길 83 벤처창업관 109~113(공장)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30일 이내

. 공사면적 : 239.19(지상 1)

. 공사내용 : 건축공사(가설공사, 조적공사, 금속공사, 미장공사, 수장공사 등),

기계설비공사(HACCP 관련 기계설비 및 장비설치공사, 배관공사 등)

. 사업예산 : 금이억원(200,000,000) VAT 포함(전기공사도 포함된 예산임)

. 수요기관(발주처) : 강원만찬협동조합

 

2. 입찰일시

설계도면 사전열람 개시일시

설계도면 사전열람

마감일시

입찰서 제출일 및 장소

개찰 및 낙찰자

선정일시 및 장소

2020. 8. 07()~

강원만찬협동조합

(대학원관 1층 운영사무국)

~2020.8.13()17:00

강원만찬협동조합

(대학원관 1층 운영사무국)

2020.8.14() 10:00~12:00

강원만찬협동조합

(대학원관 1층 운영사무국)

2020.8.14() 13:00

강원만찬협동조합

(대학원관 2층 회의실)

 

3. 입찰 및 계약방식

. 지역제한이 없는 공사이며, 실적에 의한 제한경쟁입찰입니다.

. 총액입찰(부가세포함)입니다.

. 단일예정가격 이하로써 제한최저가 입찰 공사입니다.

낙찰하한선(87.745%) 이상인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계약

. 입찰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강원만찬협동조합>에 배치된 설계도면, 시방서, 공내역서를 사전열람한 후, 입찰서 접수 마감일까지, 입찰자가 작성한 [견적서 및 입찰서 등]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시행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입찰 참가업체는 시설물유지관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 또는 기계설비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

. 당 공사는 도시락 제조 HACCP 인증을 주목적으로 하는 공사로써,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도시락 관련 HACCP 시설 구축 시공 및 인증 건수 1건 이상인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 화의, 워크아웃, 법정관리 중에 있는 업체와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 (지방자치단체) 투자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고 있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 접수 마감일 이전에 강원만찬협동조합에 방문하여, 설계도면을 사전열람한 업체에 한해서만 입찰참가가 허용됩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

. 설계도면, 시방서, 공내역서 사전열람

1)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강원만찬협동조합(대학원관 1층 사회적기업 성장지원센터 운영사무국)에 비치한 설계도서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2) 설계도서 열람일시 : 20200807~ 20200813(09:30~17:00)

3) 설계도서 열람장소 : 강원만찬협동조합(대학원관 1층 사회적기업 성장지원센터 운영사무국 / 강원도 원주시 상지대길 83)

4) 설계도서 열람을 위해 방문 전, 반드시 전화연락을 요청드립니다(업무차질우려).

(담당자: 박재현 상임이사 010-6397-0413)

 

. 입찰참가방법

1) 본 입찰은 수기입찰로서, 입찰서 접수일에 [견적서 및 입찰서 등] 자료 일체를 제본하여 밀봉봉인한 후 수요업체(강원만찬협동조합)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2) 본 입찰은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인정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 가능

3) 입찰참가자 준비물 및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본사양식)

) 입찰참가업체소개서 1(본사양식)

) 최근 3년간 공사실적확인서 : 입찰참가업체소개서에 기재된 수행능력 실적

(실적증명원-원본)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공고일 이후 발행분)

)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인 경우)

) 해당공사 관련 공사업 등록증 사본 각 1(원본대조필)

)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대리인 참가시)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본사양식)

) 입찰진행 및 결과에 대한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서약서 1(본사양식)

4) 입찰서 제출일 및 장소 : 2020. 08. 14. 10:00~12:00 /

강원만찬협동조합(설계도서 열람 장소 동일)

 

6.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방법

1) 본 입찰은 총액 입찰로서 발주처에서 제공하는 공내역을 기준으로 내역금액을 작성하여 투찰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추후 총액입찰 금액에 따라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함

2) 부정한 방법으로 자료 일체 혹은 일부를 제출한 자는 관련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3) 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사전협의 완료한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자격을 상실합니다.

 

7.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강원만찬협동조합에 귀속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동의하고 이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 입찰참가신청은 설계도서 사전열람 참가자 도장 날인으로 갈음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설계도서(설계도면, 시방서, 공내역서)를 면밀히 검토/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관련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가 제시하는 공사액은 설계도면과 건축설계사가 제공하는 참고자료를 기준으로 면밀히 검토여 작성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 입찰은 설계서(공사시방서, 설계도면, 공내역서 등)에 의한 내역입찰로서 입찰자가 수요 기관에서 제공한 설계서에 의거 공사비를 직접 검토, 산출하여 입찰내역서를 작성하여 투찰하는 입찰이므로 산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 낙찰자는 설계서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금액을 조정 없이 내역서에 반영하여야 하며,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대해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발주처와 입찰자간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 특별히 법령 및 규정에 정한 것이 없는 한 발주처의 해석에 따릅니다.

 

10.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

- 강원만찬협동조합 업무담당자 : 박재현 상임이사(010-6397-0413)

 

 

20200807

 

강원만찬협동조합 이사장 오 혜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