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 상지대(총장 성경륭)는 31일 교내에서 2025년도 종무식을 개최하고, 한 해 동안의 주요 성과를 돌아보며 구성원들을 격려했다.
□ 이날 종무식은 오백교 행정지원처장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2025년 한 해 동안 대학의 주요 활동과 성과를 담은 영상 상영이 이어졌다. 영상은 대외협력처에서 제작해 대학의 크고 작은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 이어 총장은 송년사를 통해 직원과 학생들의 1년간의 노고와 흔적을 되짚으며, 구성원 간의 연대와 서로를 격려하는 마음에 감사를 전했다. 또한 다가오는 붉은 말의 해를 맞아 대학에 큰 성과와 좋은 일이 함께하길 바란다는 메시지로 한 해를 마무리했다.
□ 이날 행사에서는 ‘2025 중장기발전계획 비전2030+ 평가 결과’에 따른 우수부서 포상도 진행됐다. 최우수부서에는 학생취업지원처 취업진로지원팀이 선정됐으며, 우수부서로는 교무연구처 AI융합교육혁신원과 기획처 IR센터가 각각 선정됐다.
□ 또한 ‘2025 자체평가 결과’에 따른 총장 포상에서는 기획처 기획예산팀이 1위를 차지했으며, 교무연구처 학사지원팀이 2위, 교무연구처 교무연구팀이 3위에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
□ 이와 함께 2025년 고등교육기관 교육기본통계조사를 성실히 수행한 공로로 IR센터 최원기 직원이 한국교육개발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 상지대학교는 이번 종무식을 통해 2025년 한 해의 성과를 공유하고, 구성원 간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으며, 새해에도 대학 발전과 교육 혁신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