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이영호 상지대부속한방병원 사무국장, 발전기금 기부
- 작성자신연수
- 조회수455
-
상지대학교(총장직무대행 유만희)가 지난 2월 3일(금) 오후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4층 연회장에서 이영호 상지대부속한방병원 사무국장의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상지대학교는 사학혁신 성과 공유 및 발전방안 수립을 위한 직원 워크숍을 강릉 세인트존스호텔에서 개최하였으며, 이 자리에는 박거용 상지학원 이사장, 유만희 총장직무대행, 대학 본부 처장단과 상지대학교, 부속한방병원, 산학협력단, 소비자생활협동조합, 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 등 부속·수탁기관 직원 80여 명이 참석했다.
상지대학교 부속한방병원에 30여 년간 재직 중인 이영호 사무국장은, 상지학원의 발전을 누구보다 소망한다고 전하며 대학발전기금 100만 원을 기부했다.
이영호 한방병원 사무국장은 “상지학원 구성원 모두 자리해 주신 오늘, 오랜만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다”라면서 “상지학원의 변화를 통해 기적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원 모두가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다.
유만희 총장직무대행은 “상지대학교 발전기금을 기부해주신 데 대해 이영호 사무국장에게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마음을 자양분으로 삼아 대학의 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주식회사 유니에스아이엔씨, 학생심리상담센터 발전기금 기부
- 작성자신연수
- 조회수455
-
- 학생심리건강 개선 및 센터 발전 위해 1,000만원 쾌척 -
상지대학교(총장직무대행 유만희)가 지난 1월 13일(금) 오후 총장실에서 주식회사 유니에스아이엔씨(대표이사 한은희, 이하 ㈜유니에스INC)의 학생심리상담센터 발전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만희 총장직무대행, 류혜숙 대외협력처장, 김민우 학생취업지원처장과 ㈜유니에스INC 한은희 대표이사와 양 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유니에스INC는 문화관광콘텐츠 기반 ICT 전문 기업으로 관광 콘텐츠, 학술연구, 문화 이벤트, 홍보 마케팅 등을 IT기술과 결합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편리하고 실용적인 ICT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시스템 구축, 온라인 서비스 운영, 콘텐츠 제작, 온라인 홍보 마케팅, 교육 및 컨설팅 분야에 주력하고 있다.
한은희 대표이사는 “전영주 학생심리상담센터 센터장님과의 인연으로 발전기금을 기부하게 됐다”고 밝히며 “관련분야의 활발한 연구를 바탕으로 학생심리건강 개선과 센터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유만희 총장직무대행은 “학생심리상담센터 발전기금을 기부해주신 한은희 대표이사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재학생들의 행복한 대학생활을 위해 건강한 캠퍼스 문화를 조성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의견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심리상담 활동을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2022 시뮬레이션 교육콘텐츠 공모전 간호학과 팀, 상금 기부
- 작성자신연수
- 조회수482
-
- 간호학과 유수정, 서민숙, 김희경, 박찬숙 교수, 김다은 동문 참여 -
간호학과 교수팀과 김다은 동문(간호학과 09학번)이 학과발전기금 100만원을 기부했다.
1월 4일(수) 총장실에서 개최된 발전기금 전달식 행사에는 유만희 총장직무대행과 서민숙 간호학과 교수, 권순진 대외협력팀장이 참석해 김다은 동문을 맞이했다.
한국간호교육학회에서 시행한 2022년도 시뮬레이션 교육콘텐츠 공모전에 간호학과 유수정, 서민숙, 김희경, 박찬숙 교수팀과 자문위원으로 참여한 김다은 동문(09학번)이 출품한 시나리오 모듈 2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되었으며, 수상 상금 100만원 전액을 학과발전기금으로 기부하기로 했다.
김다은 동문은 2013년 우리 대학 간호학과를 졸업하고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에 입사해 근무 중인 11년 차 베테랑 간호사로서 현재는 호흡기내과에서 교육파트를 담당하고 있다.
한국간호교육학회는 간호교육 현장의 시뮬레이션 교육 강화를 위해 지난해 7월 최초로 시뮬레이션 교육콘텐츠 공모전을 시행하였으며, 최근 수상작을 선정했다.
김다은 동문은 “임상에서 접했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자문위원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모교의 간호교육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많은 동문의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유만희 총장직무대행은 “학생 교육을 위해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애쓰시는 교수님들의 노고와 학과 발전을 위해 함께해 주신 김다은 동문께 감사드리며, 대학에서도 국내외 보건의료계의 리더가 될 간호 인재 양성을 위해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