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물리치료학과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인사말

Department of Physical therapy 맑은대학, 푸른교육으로 이어갑니다. 물리치료학과

상지대학교는 친환경 교육과 열린교육으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비전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상지대학교 물리치료학과에서는 이에 걸맞은 체계적 교육시스템을 통하여 사회가 요구하는 최적의 보건의료 전문가를 양성하고자합니다.

상지대학교 물리치료학과에서는 물리치료사로서 습득해야 할 기초의학 교육을 강화하여, 전공지식을 공부의 토대를 마련하고, 과학적으로 검증된 최신 물리치료학 전문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교육시스템을 도입하여, 임상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중심의 실습 교육을 강화한 교육과정을 통하여 임상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가를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물리치료사로서의 전문성뿐만 아니라 사회에서 요구하는 책임감을 가진 능동적이며 적극적인 인재를 양성하고자합니다. 또한 다양한 진로를 제시하여 물리치료사로써 다양한 꿈을 지닌 학생모두가 만족하는 삶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지도하고자 다양한 인성프로그램과 공동체 활동을 강화하여 지성과 인성을 겸비하고 꿈을 이루어가는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물리치료사로서의 꿈과 비전을 실현해 나가도록 노력하는 상지대학교 물리치료학과를 기대해주세요.

물리치료학과 학과장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