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28일, 상지대학교 민주관 3층 대강당에서 제2회 작업치료학과 선포식이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선포식은 3학년 재학생들이 다가오는 감각발달재활실습 및 임상실습을 앞두고 예비 작업치료사로서의 책임감과 전문직 윤리를 되새기며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행사는 개회사를 시작으로 국민의례, 학과장님 축사, 부학생회장 축사, 명찰 수여, 선서식, 학생회장 답사, 폐회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학생들은 작업치료사로서의 사명감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로 성장할 것을 다짐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