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생활관(기숙사)관생〔신입생, 수시 및 정시(최초)합격자〕모집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기숙사)에서 함께 할 관생(신입생, 수시 및 정시(최초 합격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Ⅰ. 모집, 지원자격 |
1. 모집인원 : 남 000명, 여 000명
2. 지원자격
가. 2022학년도 대학입학전형 수시 및 정시모집 합격자 중 등록금 납부(예정)자로서
원주시 지역 관내(부론면, 지정면 제외) 외 지역 거주자
나. 우선선발 : 외국인,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다. 단, ‘가’의 경우에도 불구하고, 아래 해당자는 입사자격을 제한 한다.
<입사자격 제한>
가. 유기정학 이상의 징계 처분을 받은 사람
나. 직전학기에 퇴사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사람
다. 법정 전염성 질환자
라. 휴학 중인 사람
마. 품행이 단정하지 못한 사람
바. 해당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은 사람
사.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사람
마. 생활관 생활점수(벌점과다)에 의한 입사제한 자
Ⅱ. 신청 |
1. 신청기간 : 2022.01.03.(월), 10:00 ~ 2022.02.11.(금), 17:00
2. 신청방법 :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 입학안내 → 대학입학 → 기숙사
3. 우선선발의 경우, 해당 서류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우선선발 신청 가능.
가. 제출방법 : 제출서류를 원본으로 우편발송
나. 제출기한 : 신청마감 종료일 도착분까지 인정
다. 제출주소 : 강원도 원주시 상지대길 83(우산동) 믿음관 2층 사무실(우편번호 26339)
라. 제출서류 ※ 제출기한 내 서류 미제출 시 우선선발대상자에서 제외(일반신청자로 전환)
- 외국인 : 등록필증 원본
- 국민기초생활수급자 : 수급자 증명서 원본
- 장애인 : 장애인등록증 원본
Ⅲ. 연속 입사신청 |
1. 신청기간 : 2022.02.03.(목), 10:00 ~ 2022.02.21.(월), 17:00
2. 지원자격 :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등록(관리비 납부)을 완료한 학생
3. 신청방법 : 등록 완료 후 메일 또는 팩스로 개별신청(dorm@sangji.ac.kr , 033-730-0579)
※ 학교 홈페이지 ⟶ 대학생활 ⟶ 학생지원기관 ⟶ 생활관 홈페이지 ⟶ 자료실(연속입사 신청서 양식)
4. 기타 자세한 내용은 연속입사 모집안내 공고를 필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Ⅳ. 선발(합격)자 발표 |
1. 발표일시 : 2022.02.15.(화), 10:00 (※개별통보 없음)
2. 확인방법 :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입학안내 → 학교정보 →생활관안내 → 합격자/등록금납부/등록포기(발표,조회,신청) → 생활관(기숙사) 모집 중 ‘신입생 생활관(기숙사) 최초 합격자 발표(생활관 관리비 납부 고지서 출력)’
3. 선발기준 : 입학성적 및 거주지 등을 반영하여 단과대학별(야간은 통합하여 별도) 선발
4. 우선선발 신청자라 할지라도 모집인원 내에서 선발
Ⅴ. 생활관비 납부 |
※ 기숙사 관리비는 카드납부가 불가 합니다.※
1. 납부기간 : 2022.02.15.(화), 10:00 ~ 2022.02.18.(금), 17:00
※ 납부기간 내 미납 시 입사를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2. 납부방법 :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 입학안내 → 학교정보 →생활관안내 → 합격자/등록금납부/등록포기(발표,조회,신청) →생활관(기숙사)모집 중 ′신입생 생활관(기숙사)최초합격자 발표(생활관 관리비 납부 고지서 출력)’ → 납부고지서 출력 후 납부
3. 납부금액(관생회비 10,000원 포함) : 믿음관(남) 709,000원, 맑음관(여) 663,000원
Ⅵ. 입사안내 |
1. 입사기간 : 2022.02.27.(일), 10:00 ~ 2022.03.01.(화), 18:00
2. 입사 시 제출서류 [※ 미제출 시 입사 불가]
가. 생활관 관생 입사 신청서 1부 제출.(보호자 동의 필수)
1) 학생, 보호자께서는‘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안내’책자를 반드시 정독(正讀)한 후 신청서에 서명·제출
2) ➀ 입사신청서, ②“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안내 책자”는
상지대학교 홈페이지→대학생활→생활관 홈페이지 →자료실에 게재(다운 받아 사용)예정
나. 건강진단서 〔결핵검진(흉부 X-선 검사)〕원본 1부 제출. [※2022.02.01. 이후 진단내역]
1) 보건증, 건강진단결과서로 대체 가능 (단, 의사소견서는 제출 절대 불가)
2) 입사기간 중 병원 상황에 따라 상지대학교 한방병원 내 상지푸른의원에서도 검진 가능 [☎(033)741-9235]
3) 병무청 “결핵검사 결과 확인서” 발급 가능 (단, 2022.01.01.이후 병역판정검사 받은 경우에만 해당)
※ 자세한 사항은 병무청 홈페이지 또는 누리집(www.mma.go.kr)에서 확인가능.
3. 입사절차 및 진행 장소
가. 입사절차 : ‘입사 시 서류 제출 ⟶ 방 호수 확인 / 열쇠 수령 ⟶ 관생방 입실
나. 입사절차 진행 장소 : 남, 여 각 생활관 사무실[남(믿음관 2층), 여(맑음관 1층)]에서 각각 진행
Ⅶ. 기타 |
1. 개관기간 : 2022.02.27.(일), 10:00 ~ 2022.06.22.(수), 18:00
2. 관생실 방 배정 방법 : 랜덤 배정
3. 입사 허가된 학생이라도 법정 전염병 질환자는 입사가 취소됩니다.
4. 지원자 중 입사포기자 및 미등록자 발생 시 예비합격자 중 성적순으로 선발.
단, 예비합격자가 없는 경우(결원 발생 시) 추가 모집 실시
5. 장애우실의 경우, 사용인원 초과 시 일반실 배정
6. 본인 및 보호자 연락처 변경, 포기, 등 사무실로 반드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2월 중순 입사 안내 공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문의처 : 남학생기숙사(믿음관) 033-730-0571, 여학생기숙사(맑음관) 033-738-7570
2021. 12. 29.
상 지 대 학 교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