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2021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 안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다음과 같이 생활관 입사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19 대응 수업단계 진행 사항
구분 |
코로나19 대응 수업단계 |
|||
1단계 (거리 두기 1~1.5단계) |
2단계 (거리두기 2단계) |
3단계 (거리두기 2.5~3단계) |
||
교양 |
이론 |
온라인 수업 |
||
실험, 실습, 실기 |
-온라인수업 -일부 오프라인 수업 |
-온라인수업 -일부 조건부 오프라인 수업 |
온라인수업 |
|
전공 (계열기초포함) |
이론 |
-온라인수업 -일부 조건부 오프라인 수업 |
온라인수업 |
온라인수업 |
실험, 실습, 실기 |
-온라인수업 -일부 조건부 오프라인 수업 |
-온라인수업 -일부 조건부 오프라인 수업 |
온라인수업 |
※ 학과별로 대면수업 여부가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해당학과
사무실을 통하여 문의 바랍니다.
○ 생활관 입사 기간
구분 |
변경 전 |
변경 후 |
입사 기간 |
2021.02.27.(토) 10:00 ~ 2021.03.01.(월) 18:00 |
- 2021.02.27.(토) 이후 본인 대면수업 일정에 따라 입사 희망일 결정 - 입사 가능 시간 : 10:00 ~ 18:00 ※ 점심시간 제외(12:00 ~ 13:00) ※ 대면(출석) 수업이 확정된 학생의 경우 생활관 입사 가능 - 입사일은 본인이 정한 후 입사 희망일 3일 전 사무실로 신청 |
○ 생활관 입사 시 제출 서류(입사서류 미 제출시 입사는 불가합니다.)
1. 건강진단서 또는 보건증(흉부 x선) , 의사 소견서는 해당 사항 없음
2. 입사 신청서(생활관 자료실에서 출력) "2021-1학기 생활관 안내문 정독 필수
3. 코로나19 체크리스트 (생활관 입사 유의사항 붙임자료 참고)
○ 유의 사항
1. 대면수업(실험, 실습, 실기 수업)이 확정되어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유선으로
3일 전 신청.(입사날짜 본인이 지정)
2. 입사 시 제출 서류 준비하여 제출(입사 시 발열체크 등 실시)
3. 생활관 관리비 환불 관련된 사항은 입사 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4. 2021학년도 1학기 입사 후 중간 퇴사 할 경우 2021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재입사 대상자에서 제외.
5. 기타 문의 사항 사무실 : 믿음관(남자) : 033-730-0571, 맑음관(여자) : 033-738-7570
※ 생활관에 입사하게 될 모든 입사생들께서는 건강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변동사항 발생 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2021.02.18.
상지대학교 생 활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