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생활관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공지사항

2021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 안내

작성자생활관  조회수3,747 등록일2021-02-19

2021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 안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다음과 같이 생활관 입사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대응 수업단계 진행 사항


구분

코로나19 대응 수업단계

1단계

(거리 두기 1~1.5단계)

2단계

(거리두기 2단계)

3단계

(거리두기 2.5~3단계)

교양

이론

온라인 수업

실험, 실습, 실기

-온라인수업

-일부 오프라인 수

-온라인수업

-일부 조건부 오프라인 수업

온라인수업

전공

(계열기초포함)

이론

-온라인수업

-일부 조건부 오프라인 수업

온라인수업

온라인수업

실험, 실습, 실기

-온라인수업

-일부 조건부 오프라인 수업

-온라인수업

-일부 조건부 오프라인 수업

온라인수업


 학과별로 대면수업 여부가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해당학과

사무실을 통하여 문의 바랍니다.


생활관 입사 기간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입사 기간

2021.02.27.() 10:00 ~ 2021.03.01.() 18:00

- 2021.02.27.() 이후 본인 대면수업 일정에 따라 입사 희망일 결정

- 입사 가능 시간 : 10:00 ~ 18:00

점심시간 제외(12:00 ~ 13:00)

대면(출석) 수업이 확정된 학생의 경우 생활관 입사 가능

- 입사일은 본인이 정한 후 입사 희망일 3일 전 사무실로

신청

 

 생활관 입사 시 제출 서류(입사서류 미 제출시 입사는 불가합니다.)

  1. 건강진단서 또는 보건증(흉부 x) , 의사 소견서는 해당 사항 없음

  2. 입사 신청서(생활관 자료실에서 출력) "2021-1학기 생활관 안내문 정독 필수

  3. 코로나19 체크리스트 (생활관 입사 유의사항 붙임자료 참고)

 

유의 사항

1. 대면수업(실험실습실기 수업)이 확정되어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유선으로

3일 전 신청.(입사날짜 본인이 지정)

2. 입사 시 제출 서류 준비하여 제출(입사 시 발열체크 등 실시)

3. 생활관 관리비 환불 관련된 사항은 입사 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4. 2021학년도 1학기 입사 후 중간 퇴사 할 경우 2021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재입사 대상자에서 제외.

5. 기타 문의 사항 사무실 : 믿음관(남자) : 033-730-0571, 맑음관(여자) : 033-738-7570

 

 생활관에 입사하게 될 모든 입사생들께서는 건강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추가적인 변동사항 발생 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2021.02.18.

 

 

상지대학교 생 활 관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