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대외협력처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기부뉴스

엄주철 대영농원(주) 부문장, 개교 제68주년 기념 발전기금 쾌척

작성자신연수  조회수618 등록일2023-06-09

- 동문 가족으로서 늘 자부심 느껴 -

모교 발전을 기원하며 동물자원학과 발전기금 1천만 원 기부 -

엄주철 대영농원㈜ 영업부 부문장이 개교 제68주년을 맞이하여 동물자원학과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쾌척했다. 

상지대학교(총장직무대행 유만희)는 6월 9(오전 11시 본관 5층 대강당에서 개교 제68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이날 행사에서 박거용 상지학원 이사장유만희 상지대학교 총장직무대행조일현 총동문회장의 축사에 이어 엄주철 부문장의 발전기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엄주철 부문장은 상지영서대학 축산과 졸업 후 상지대학교 동물영양자원학과(현 동물자원학과)로 편입해 학부 과정을 마친 뒤동 대학원 응용동물과학과 영양생화학 석박사 학위를 취득했다이후 농·생명 분야 기업에 근무하면서 2001년부터 현재까지 상지대학교 동물자원학과와 영서대 동물생명산업과에서 겸임교수 및 강사로서 전문 인재 양성에 기여하고 있으며졸업생 300여 명을 전공 관련 분야에 진출할 수 있도록 취업 지도에도 힘써왔다. 

엄주철 부문장은 가족 모두가 상지대 출신이란 자부심이 있다동문 가족인 것을 늘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으며모교의 개교 68주년을 기념하여 장남의 박사학위 취득과 사회진출을 격려하는 의미에서 아들과 제가 졸업한 동물자원학과에 발전기금을 기부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만희 총장직무대행은 우리 대학의 개교 68주년을 축하해 주시고 숭고한 기부를 통해 모교 발전을 성원해 주신 기부자님과 동문 가족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가족이 모두 동문인 만큼 모교를 향한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느꼈다면서 동문 가족으로서 변함없는 자부심을 가지고 상지대 발전의 결실을 함께하실 수 있도록 자랑스러운 모교가 되기 위해 온 구성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