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대외협력처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기부뉴스

조래승 원에어(주) 대표, 관광경영학과 장학기금 천만 원 기부

작성자신연수  조회수289 등록일2023-03-28

원에어(대표 조래승)가 관광경영학과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기금 1천만 원을 기부했다. 

상지대학교(총장직무대행 유만희)는 3월 28일 오전 11시 본관 총장실에서 원에어의 관광경영학과 장학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유만희 총장직무대행류혜숙 대외협력처장을 비롯해 조래승 원에어㈜ 대표조현준 드론스쿨 대표관광경영학과 장경수 교수와 관광경영학과 학생대표 2명이 참석했다. 

원에어는 원주시에 소재한 무인 항공기 및 무인 비행장치 제조 전문업체로 부설 상지드론교육원을 운영하면서 상지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드론자격취득 전문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드론국가자격증지도조종자평가조종자 양성과 항공촬영드론방제 시설물점검자산관리 등 드론산업분야의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전문교육기관이다. 

조래승 대표는 상지드론교육원을 운영하면서 상지대학교 학생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줄 방법을 찾던 중에 관광경영학과 장경수 교수님의 권유로 장학금을 기부하게 됐다미래를 이끌어 갈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는 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유만희 총장은 “후학양성을 위한 장학기금을 전달받는 것은 항상 뜻깊고 감사하다보내주신 성원이 헛되지 않도록 우리 학생들이 전문성을 갖춘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서 키워내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부금은 성실하고 우수한 학생을 선발하여 학업정진을 위한 장학금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