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KT&G 원주지점,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금 전달

작성자발전기금팀  조회수488 등록일2019-10-10

KT&G 원주지점(지점장 김상열)108() 상지대학교(총장 정대화)에 장학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총장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정대화 총장, 김상열 KT&G원주지점장, 지명구 대외협력처장 등이 참석했다.

 

KT&G는 임직원의 기부 참여 활성화를 위해 매달 급여의 일부를 1구좌당 1만원으로 지정하여 자유롭게 기부하는 상상펀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조성된 기금은 매년 지역대학의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다시 기부하여 선순환 기부제도를 이어나가고 있다.

 

아울러 매년 매출액 대비 2.3%에 해당하는 700억원 이상 규모의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대표적인 활동으로는 차별화된 창업가 발굴 및 육성 프로그램인 청년 창업 지원 사업’, 임직원의 기부 참여 활성화를 위하여 매칭그랜트 제도를 적용한 상상펀드’, 연간 방문객이 180만명에 달하는 복합 문화예술공간 상상마당운영 등이 있다.

 

김상열 지점장은 지역 대학의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학비 걱정, 생활비 걱정 없이 학업에 매진 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학생들에게 지원해 주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정대화 총장은 상지대는 지역 기업들이 원하는 올바른 인성과, 도전 정신,창의적인 사고를 겸비한 전문 인재를 양성하여 지역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 발전기금팀 033-738-7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