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 등록기간 및 분납 2차 등록 안내
■ 최종등록기간 : 2020. 09. 21(월) ∼ 09. 25(금)(09:00 – 16:00)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신한카드
■ 유급자(졸업유예자 포함) 등록기간 : 2020. 09. 28(월) ~ 10. 07(수) (토,일 및 추석연휴 제외)
-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 인쇄’하시면 됩니다.
(또는 홈페이지- 대학생활-등록안내“고지서/납부확인서 출력”을 이용)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유급자 등록금 고지서는 9월 25일부터 출력가능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 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납부
■ 유의사항
1.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 은행을 방문하여 고지서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부가 완료됨(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학생회비)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2. 조기복학자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에서만 납부 하실 수 있습니다.
3.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 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1. 대 상 자 : 분납신청한 학생
2.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2차분 - 2020. 09. 21(월) ∼ 2020. 09. 23(수)까지 - 3일간
3.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33-730-0162,0163)
행 정 지 원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