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2학기 학부생 추가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 추가등록기간 : 2019. 09. 02(월) ∼ 09. 06(금) 은행업무 시간 중(09:00 - 16:00)
-유급자,유예자 등록기간 : 2019. 09. 23(월) ~ 09. 27(금)(고지서는 9월 23일부터 출력가능) (유급자 및 졸업유예자 등록기간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일시납)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 출력’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 유의사항
1.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은행을 방문하여 고지서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부가 완료됨(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금액(학생회비+교지대)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2. 장학금 수기 정정자 또는 조기복학자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 신한은행 상지대
지점(창조관 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3.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
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분할납부 1차분 납부
1. 대 상 자 : 분납신청한 학생
2.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1차분 - 2019. 09. 02(월) ∼ 2019. 09. 06(금)까지
3. 유의사항 : 최종 4회차 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33-730-0162,0163)
행 정 지 원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