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교수학습개발센터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상지 튜터링

상지 튜터링

핵심역량

  • 통합역량
대상 전체 재학생 운영시기 매 학기 실시 신청방법 홈페이지 온라인 참여 신청
(지도교수 또는 추천교수의 확인을 득한 후 신청서 제출)

목적

튜터(tutor) : 교과목 선이수한 3-4학년 재학생(직전학기 학점 및 해당교과목 3.8점 이상

튜티(tutee) : 학습 도움 필요한 1-2학년 재학생

선·후배간 튜터링 운영

팀 구성 : 튜터 1명과 튜티 2명 구성

상지 튜터링 교육역량장학금 및 성과지원금 지급

성과지원장학금: 학업성적과 자기평가 학습성과 결과보고서 평가 반영

기대효과

  • 01

    전공에 대한 이해도 향상, 학과 및 학습 활동 적응, 진로 탐색 가능 등 학업 이탈 방지

  • 02

    튜터(tutor) : 복습 및 심화 학습

  • 03

    튜티(tutee) : 기초 학습 능력 배양, 전공과목 이해도 향상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