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생활관(행복기숙사)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공지사항

분류dorm_notice1 

2021학년도 2학기 생활관(기숙사) 관생(재입사) 모집 안내 [생활관(믿음관)]

작성자박효근  조회수2,249 등록일2021-06-01

2021학년도 2학기

 

생활관(기숙사) 관생(재입사) 모집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생활관(기숙사)에서 함께 할 관생(재입사)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 모집, 지원자격

1. 모집인원 : 000, 000

2. 지원자격

. 2021.03.01.일 기준 입사 대상자 중 2021학년도 2학기 재입사 신청자.

. , ‘의 경우에도 불구하고, 아래 해당자는 입사자격을 제한한다.

< 입사자격 제한 >

- 유기정학 이상의 징계 처분을 받은 사람

- 직전학기에 퇴사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사람

- 법정 전염성 질환자

- 휴학 중인 사람

- 품행이 단정하지 못한 사람

- 해당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은 사람

- 생활관 생활(벌점과다, 퇴사)에 의한 입사제한 자생활관 준칙 제 16(징계) 항 참조

-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사람

 

. 신청

1. 신청기간 : 2021.06.02.(),10:00 ~ 2021.06.21.(), 18:00

2. 신청방법

. 2021.02.28.이후 생활관에 입사한 학생은 본인 퇴사 시 사무실에서 신청

[믿음관(남학생생활관) 2층 사무실, 맑음관(여학생생활관) 1층 사무실

. 2021.03.01.이후 생활관 미 입사생 및 환불(퇴사)신청서를 제출한 학생은 사무실로 전화 신청.

믿음관(남자) : 033-730-0571 맑음관(여자) 033-738-7570

사무실 운영시간 : 09:00 ~ 23:00(점심시간 12:00 ~ 13:00, 저녁시간 18:00 ~ 19:00 에는 통화 불가.

2학기 재입사를 희망하지 않는 학생은 관리비 환급 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1일 이후 기숙사 입사 후 환불(퇴사)신청한 학생은 2021학년도 2학기 재입사 신청이 불가 함.

. 합격(선발)자 발표

1. 발표일시 : 2021.06.24.(), 10:00 (개별 통보는 하지 않습니다.)

2. 발표방법 :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로그인학적정보생활관고지서(재입사) 출력 유·무로 확인

3. 선발기준 : 2021.03.01.일 기준 입사 대상자 중 2021학년도 2학기 재입사 신청 학생. , 입사자격 제한의 경우 입사 불가

 

. 등록(생활관비 납부)

1. 납부기간 : 2021.06.24.(), 10:00 ~ 2021.06.29.(), 17:00

추가 납부기간이 없으므로 기간 내 미납 시 입사를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2021학년도 1학기 생활관 미 입사로 인하여 2학기로 관리비 승계 가능, 생활관 신청 시 가능.

2. 납부방법 :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로그인학적정보생활관고지서(재입사)고지서출력납부(개인별 가상 계좌)

3. 납부금액(관생회비 10,000원 포함) : 믿음관() 709,000, 맑음관() 663,000

4. 납부결과 조회 방법

: 신한은행(www.shinhan.com) 아래에서간편서비스(계좌조회 등) 증명서 진위 확인 서비스대학등

록금 대학등록금 납부조회하기(정보입력 후 조회. 학교정보는 납부고지서 상 대학코드 참조)

. 입사안내

1. 입사기간 : 2021.08.27.(), 10:00 ~ 2021.08.29.(),18:00

2. 입사 시 제출서류 미제출 시 입사 불가

. 생활관 관생 입사 신청서 1부 제출.

학생, 보호자께서는‘2021학년도 2학기 생활관 안내책자를 반드시 정독(正讀)한 후 신청서에 서명·제출

※ ➀ 입사신청서, 2021학년도 2학기 생활관 안내 책자는 상지대학교 홈페이지대학생활생활관

자료실에 게재(다운 받아 사용)

. 건강진단서결핵검진(흉부 X-선 검사)1부 제출.[2021.07.01. 이후 진단내역]

  1) 보건증, 건강진단결과서로 대체 가능 (. 의사 소견서는 제출 불가)

  2) 입사기간 중 상지대학교 한방병원 내 상지푸른의원에서도 검진 가능〔☎(033)741-9235)

  3) 병무청 결핵검사 결과 확인서발급 가능(, 2021.07.01.이후 병역판정검사 받은 경우에만 해당) 자세한 사항은 병무청 홈페이지 또는 누리집(www.mma.go.kr)에서 확인가능.

3. 입사절차 및 진행 장소

 가. 입사절차 : 입사 시 서류 제출 방 호수 확인/ 열쇠 수령 관생방 입실

 나. 입사절차 진행 장소 : , 여 각 생활관 사무실[(믿음관 2), (맑음관 1)]에서 각각 진행

 

. 기타

1. 개관기간 : 2021.08.27.(), 10:00 ~ 2021.12.18.(), 18:00

2. 룸메이트 신청 (신청 확인은 필요 시 유선으로 확인하세요)

) 신청기간 : 2021.07.19.(), 10:00 ~ 2021.08.24.(), 17:00   

) 신청방법

1) 룸메이트와 사전협의하여 한명만 이메일로 신청

2) 이메일 주소 : dorm@sangji.ac.kr

3) 5개 내용(학과, 학번, 학년, 성명, 연락처) 반드시 기재

3. 입사 허가된 후에라도 법정 전염병 질환자, 정신질환자는 입사가 취소됩니다.

4. 지원자 중 입사포기 및 미등록자 발생 시 신규모집 지원자 중 성적순으로 추가합격(선발)자 발표 및 등록 (생활관비 납부)

5. 문의처 : 남학생기숙사(믿음관) 033-730-0571, 여학생기숙사(맑음관) 033-738-7570

 

 

2021. 06. 01.

 

상 지 대 학 교 생 활 관 장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