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 2020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사관련 변동사항 추가안내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되고 2학기 비대면 수업이 확대 운영됨에 따라 생활관 운영이 조정되오니 아래를 참고하시여 입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업 운영방식
구분 |
변경 전 |
변경 후 |
수업 운영방식 |
2020-2학기 개강 후 1,2 주차 전면 온라인 수업 |
- 2020-2학기 개강 후 1~4주차 전면 온라인 수업 - 실험 실습 실기교과목의 3~4주차 수업의 경우 방역지침과 개인 위생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조건으로 대학본부의 허가하에 제한적 실시 - 온라인수업 : 교과목 담당교수가 실시간 화상 강의 또는 PPT 등 동영상 강의 (선택 진행) ○ 온라인 수업기간 3~4학년 : 2020. 08. 31(월) ~ 09. 25(금) 1~2학년 : 2020. 09. 07(월) ~ 10. 02(금) 까지. |
2. 생활관 입사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해 집단생활을 지양하고 안전을 위하여 입사는 가급적 대면수업이 확정된 학생에 한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위 변경된 수업 일정을 참고하여 입사 희망 일 3일 전에 생활관 사무실에 유선으로 입사 일을 신청.
- 입사 시간 : 10:00 ~ 18:00 (점심시간에는 입사불가_12:00 ~ 13:00)
코로나 19 감염병 상황 추이에 따라 2학기 수업일정 및 입사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사항은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하겠습니다.
입사는 평일 주말에 관계 없이 본인이 신청한 날에 입사 가능합니다.
○ 입사 시 유의 사항 (각 건물 출입구에서 실시 후 입사가 가능함.)
1. 입사자(동반가족) 발열체크
가. 발열(37.5℃ 이상) 및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호흡곤란 등)이 있는 경우 입실 불가
나. 입사 시 안전한 입사를 위해 가족들의 방문을 자제 부탁드리며, 필요 시 동반가족은
1인으로 제한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2. 마스크 필수 착용(미착용 시 입실 하실 수 없습니다)
3. [코로나19] 안전 체크리스트 제출
○ 생활관 입사 시 제출 서류(입사서류 미제출 시 입사는 불가합니다.)
① 건강진단서 또는 보건증(흉부 x선 7월1일 이후 검사한 것 만 인정)
② 입사 신청서(생활관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출력)
③ 코로나19 체크리스트(생활관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출력)
○ 유의 사항
1. 입사 시 발열체크 등으로 인해서 입사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2. 본인 입사일 신청 후 일정 변경은 사무실로 문의하여 주세요.
3. 생활관 관리비 환불 관련된 사항은 입사 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4. 입사를 희망하지 않는 학생은 환불 신청서를 작성하여 보내주세요.
※ 생활관 홈페이지 → 자료실에 입사 포기(환불) 신청서 작성 후 팩스 접수.
5. 기타 문의 사항 사무실 : 믿음관(남자) : 033-730-0571, 맑음관(여자) : 033-738-7570
2020.08.20.
상지대학교 생 활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