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대외협력처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기부뉴스

2022 시뮬레이션 교육콘텐츠 공모전 간호학과 팀, 상금 기부

작성자신연수  조회수324 등록일2023-01-10

간호학과 유수정서민숙김희경박찬숙 교수김다은 동문 참여 -


간호학과 교수팀과 김다은 동문(간호학과 09학번)이 학과발전기금 100만원을 기부했다. 

1월 4(총장실에서 개최된 발전기금 전달식 행사에는 유만희 총장직무대행과 서민숙 간호학과 교수권순진 대외협력팀장이 참석해 김다은 동문을 맞이했다. 

한국간호교육학회에서 시행한 2022년도 시뮬레이션 교육콘텐츠 공모전에 간호학과 유수정서민숙김희경박찬숙 교수팀과 자문위원으로 참여한 김다은 동문(09학번)이 출품한 시나리오 모듈 2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되었으며수상 상금 100만원 전액을 학과발전기금으로 기부하기로 했다. 

김다은 동문은 2013년 우리 대학 간호학과를 졸업하고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에 입사해 근무 중인 11년 차 베테랑 간호사로서 현재는 호흡기내과에서 교육파트를 담당하고 있다. 

한국간호교육학회는 간호교육 현장의 시뮬레이션 교육 강화를 위해 지난해 7월 최초로 시뮬레이션 교육콘텐츠 공모전을 시행하였으며최근 수상작을 선정했다. 

김다은 동문은 임상에서 접했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자문위원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모교의 간호교육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많은 동문의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유만희 총장직무대행은 학생 교육을 위해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애쓰시는 교수님들의 노고와 학과 발전을 위해 함께해 주신 김다은 동문께 감사드리며대학에서도 국내외 보건의료계의 리더가 될 간호 인재 양성을 위해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