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번호 | 제목 | 작성자 | 조회수 | 등록일 | 첨부파일 |
---|---|---|---|---|---|
39 | IMC-Chap. 11. Integrated Media Strategy | 이제원 | 15 | 2018-12-04 |
![]() |
38 | Marketing - Chap.9. Promotion Management-01 | 이제원 | 9 | 2018-11-22 |
![]() |
37 | Marketing-08. Brand Management | 이제원 | 6 | 2018-11-22 |
![]() |
36 | IMC-Chap.10. New Media Communication | 이제원 | 16 | 2018-11-22 |
![]() |
35 | IMC-chap8. sales promotion | 이제원 | 30 | 2018-11-13 |
![]() |
34 | IMC-Chap.7. Consumer Promotion | 이제원 | 35 | 2018-11-06 |
![]() |
33 | IMC-Chap.6. PR | 이제원 | 22 | 2018-11-06 |
![]() |
32 | IMC-5. | 이제원 | 19 | 2018-11-06 |
![]() |
31 | Marketing-Chap.6.STP | 이제원 | 7 | 2018-11-06 |
![]() |
30 | Marketing-5. Consumer Behavior | 이제원 | 10 | 2018-11-06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