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정보통신소프트웨어공학과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공지사항

2017학년도 졸업작품전시회 판넬 및 졸업논문 양식 첨부(~11.2.목.13:00까지 연장, 이메일 제출)

작성자작성자  조회수990 등록일2017-10-25

1)

2017학년도 졸업작품전시회 및 여명제 관련 안내

- 일시: 2017.11.14.(화) ~ 11.16.(목) (3일 간)

- 장소: 졸업작품전시회 민주관 1층 107호 전용 강의실,

여명제 초청 특강, 졸업작품전시회 수상작 시상식 및 학생회 주최 활동 : 민주관 3층 대강당 

 


2)

- 졸업논문 양식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참고바랍니다.

- 졸업논문은 최소 4페이지 (4쪽)이상 작성해야합니다.

- 참고: 졸업논문 첨부파일 내용 중, 논문 영문 제목 바로 하단에 있는 "요 약" 부분의 내용은 졸업전시회 배부용 팜플렛에 그대로 기재됩니다.

 

 

3)

- 졸업논문 및 전시용 판넬 최종 제출마감일:

2017.11. 2. (목) 13:00까지 연장*

  (이후 추가로 연장 절대 불가함. 기한 이후 곧바로 인쇄소로 전달되어 수정불가 합니다. )


※ 졸업논문 최종 제출본은 위의 마감기한 전까지 미리 각 팀의 졸업작품 및 졸업논문 지도교수님께 반드시 검토를 받아, 모든 수정사항이 완료된 최종본이어야 합니다.

즉, 지도교수님의 검토와 모든 수정사항이 완료된 논문 최종본이 "2017.11. 2. (목) 13:00까지 (오후 1시까지)" 제출되어야 합니다.


- 졸업논문(최소 4매 이상) 작성 및 제출 외에, 별도로 졸업 전시회 비치용 작품 안내판넬(B4크기) 양식을 첨부파일(hwp형식) 다운로드 후, 내용을 작성하시어 졸업논문과 함께 첨부파일로 이메일 제출하시면 됩니다.

 
"정보통신공학과용, 컴퓨터공학과용, 두개학과 혼합팀용" 총 3개의 판넬 양식 중, 본인 팀 구성에 맞는 양식을 택1하여 작성 및 제출하시면 됩니다.  

 

예시1) 정보통신공학과 팀원으로만 구성된 경우, 첨부파일 중 "[판넬2]정보통신공학과(분홍).hwp" 다운로드 후, 작성하면 됨.

예시2) 정보통신공학과와 컴퓨터공학과 학생이 혼합하여 팀을 구성한 경우, 첨부파일 중 "[판넬3]컴퓨터공학과및정보통신공학과_혼합팀(초록).hwp" 다운로드 후, 작성하면 됨.

 


- 졸업논문 및 졸업작품 판넬 제출방법: hwp 또는 pdf 파일형식으로 이메일 제출

- 졸업논문 및 졸업작품 첨부파일 제목: [논문]지도교수명_학번_이름 외 n명, [판넬]지도교수명_학번_이름 외 n명


예시) 팀원이 총 3명일 경우, 첨부파일 명 :

[논문]이우범_201012345_홍길동 외 2명
[판넬]이우범_201012345_홍길동 외 2명

 

<협조사항>

판넬 제작, 졸업논문집 인쇄, 수령까지 일주일 정도 소요되는 관계로 정해진 기한 내 제출하지 못하면 본인 작품과 논문이 심사 불가하오니, 반드시 기한 내에 논문과 판넬 모두 제출 바랍니다.

이메일로 보내주신 최종본이 그대로 졸업논문집 인쇄에 실리게 되므로, 졸업논문과 판넬이 정해진 양식에 부합하는지, 팀원의 학번이 잘못 기재되지는 않았는지 다시 한번 확인 후 제출바랍니다.

 


<요약>

- 2017.11. 2. (목) 13:00까지, "1)졸업논문 최종본, 2)판넬" 작성 및 첨부하여 이메일로 최종 제출. (위와 같이 연장한 시간이 최대한 기한을 연장한 것입니다. 따라서 제출 마감기한 이후 절대로 수정 및 추가제출이 불가합니다. 미리 여유있게 제출 바랍니다.)

 

판넬 완성본을 졸업논문 완성본과 함께 11월 2일 13:00까지 이메일 제출하시면 됩니다.

 

참고1) 

교수님들의 졸업작품심사는 전시회가 이루어지는 민주관 107호에서 첫날인 14일(화요일)에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첫째날인 14일(화요일) 작품 심사일에는 팀원 전원이 반드시 참석 하셔야합니다.   나머지 15,16일에는 최소 팀원 1명이라도 본인의 작품과 함께 자리하셔야합니다.

* 졸업작품은 졸업작품전시회 하루 전날인 11.13.(월) 오후 6시 이후 부터 ~ 전시회 당일 오전인 11.14.(화) 10:00 이전까지 설치 가능합니다. (*추후 학과 게시판 및 SMS로 다시 단체 공지 예정)

 

참고2)

당초 11월 초에 제출예정이었던 3차 진도확인서는 일정이 촉박한 관계로 최종 졸업논문 및 판넬 제출로 대체되었으므로,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즉, 3차 진도확인서 따로 제출할 필요 없음.)

 

참고3)

 졸업논문 및 졸업작품 관련하여, 제목 변경, 팀원 변경 등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이 글의 첨부파일 중 "2017학년도_졸업작품 및 졸업논문_별첨양식(정통).hwp"의 9페이지 에 있는 " [ 별첨 6 ] 졸업 작품 사전 심사 신청서" 를 작성 후, 학과사무실로 제출 하시면 됩니다. 이미 제출하였던 승인서, 계획서, 진도계획서 등을 변경 된 것으로 소급해서 다시 내실 필요는 없습니다.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