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 문화콘텐츠학과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공지사항

[문화콘텐츠학과] 상지인이 소개하는 SJU 홍보영상 공모전 수상

작성자김성현  조회수431 등록일2023-10-26

상지대학교 홍보영상 공모전 11개 작품 출품작 중에서 우리 문콘 학우들이 5개 팀으로 참여하였고, 그 중에서 4개팀이 수상하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Dreams Come Mooncon!> 작품은 무려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너의 상상이 현실이 되는 곳>, <상지아나존스의 상지대모험>, <SANGJI UNIVERSIT(상지를 소개해줄게)> 작품 또한 장려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학생들의 상상력과 열정이 값진 결과물들을 만들어낸 것 같습니다.

너무나도 자랑스러운 결과이고, 공모전에 참여 및 수상한 학생들 모두에게 축하와 응원을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학생들의 출품작은 해당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angji.ac.kr/prog/bbsArticle/BBSMSTR_000000006963/list.do





[Dreams Come Mooncon! 작품소개]

상상이 현실이 되는 상지대학교 문화콘텐츠학과입니다.
Dreams Come Mooncon!은 '우리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라는 문화콘텐츠학과의 핵심 슬로건을 기반으로 제작한 학과 홍보영상입니다.

학과 수업 및 활동을 통해 배운 지식을 녹여내 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였습니다.

콘텐츠는 이제 우리 삶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삶의 일부를 더 잘 표현하기 위해 문화콘텐츠학과에서는 공연/영상 트랙, 게임콘텐츠 트랙, 융합콘텐츠기획 트랙을 준비했습니다.

공연, 영상, 게임 디자인, 전시 기획 등 다양한 학과 활동을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기획해 볼 수 있습니다.

독창적인 시각을 담아낸 우리의 콘텐츠는 한국을 넘어 전 세계를 감동시키고 있습니다. 문화콘텐츠 산업의 미래를 밝히기 위해선 여러분의 상상이 필요합니다.

스스로 즐거움을 창조해가는 학습과 교육이 일어나는 곳, 바로 문화콘텐츠학과에서 당신의 상상을 펼쳐보세요!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