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간호학과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공지사항

4학년 모의면접 관련 공지

작성자이명근  조회수220 등록일2023-05-26

4학년 모의면접 관련 공지

 

안녕하세요? 이번 학기가 끝나고 나면 모의면접을 진행합니다. 모의면접은 여러분의 취업에 도움을 주고자 학과에서 진행하는 비교과 프로그램입니다. 일정 확인하고 학생들 준비사항에 협조 부탁합니다.

 

모의면접 일시 : 2023.07.06.목요일 오후 1

모의면접 및 특강 장소 : 본관 5층 강당(특강), 인재관 2층 세미나실(모의면접 진행)

인재관 206(모의면접 대기장소)

강사 : 곽혜련 (KB 골든라이프 위례빌리지 원장)

엄옥주 (한림대의료원 전 간호부장, 서울시 병원간호사회 전 회장)

모의면접 방식 : 면접관 2, 모의면접 대상 3-4명이 한조로 구성되어 개별면접으로 진행합니다. 모의면접 조구성은 지도교수별로 구성되며, 면접시 지도교수 참관, 면접 끝난 후 지도교수님별 디브리핑을 별도의 장소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학생들 준비사항

1) 자기소개서 준비 : 자신이 지원하고 싶은 병원의 형식으로 작성하고, 사진(면접용 사진) 부착하여 지도교수 및 입사서류클리닉(일대일 첨삭)에서 확인받아서 제출하기

- 자기소개서는 모의면접 전 제출해야 합니다.

- 2023.06.21.수요일 16:00까지(기한엄수) 학과사무실로 제출해주세요.

- 입사서류클리닉에 일대일 첨삭 받는 방법

1. 학생역량통합관리시스템에 자기소개서 등록

2. job@sangji.ac.kr 로 이메일 통해 전달

2) 모의면접은 실제 면접을 대비해서 연습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가능한 실제 면접 상황과 동일하게 진행될 예정이니, 실제 면접용 옷차림, 머리모양, 구두 등 준비하고 참석해주세요. 면접복장은 해당기관에서 복장에 대한 지정사항이 없는 한 다양한 색깔의 정장이 가능하므로 자신에게 잘 맞는 색깔의 단정한 옷차림을 하면 됩니다.

 

3) 모의면접 진행을 위해 간단한 자기소개, 간호학 및 의학 관련(최근 이슈와 연관된 것) 예상 질문 생각해보고 자신만의 답 정리해오기 바랍니다. 또한 자기소개서에 기술한 내용은 잘 외워서 자연스럽게 대답할 수 있도록 준비해오세요.

4) 모의면접 실시 전 특강이 먼저 진행되므로 복장, 두발 등 모의면접 준비를 갖추고 1245분까지(시간 엄수) 본관5층 강당에 입실, 착석하여 대기합니다.

 

5) 특강 후 대기장소인 인재관 206호로 이동하고 1조부터 모의면접이 진행됩니다. 모의면접 진행을 위한 조구성은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