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채용부서 |
담당업무 |
응시자격 |
인원 |
심리상담 인권센터 |
* 심리상담인권센터 행정업무 총괄 1) 심리상담인권센터 행정업무 총괄 담당 2) 마음건강증진 프로그램 운영지원 3) 비교과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4) 기타 센터운영에 필요한 업무 |
□ 학력: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 자격요건 : 문서작성 및 컴퓨터 활용 가능자 □ 우대사항 : 대학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경험자
※ 응시자격 공통 사항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받은 자 - 국가유공자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보훈대상자 우대 - 장애인고용촉진법에 의거 장애인 우대 |
1명 |
|
2. 제출서류
가. 지원서 1부(붙임 양식)
나. 자기소개서 1부(붙임 양식)
다.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대학이상 전과정)
라. 경력증명서 및 채용분야 자격증사본 각 1부(이력서에 기재한 사항)
마.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1부
*제출서류 일체를 하나의 PDF파일로 변환하여, E-mail 접수
3. 전형방법 : 단계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가. 서류전형 : 2025.05.26(월)
나. 면접전형 : (개별 통보)
※ 위 전형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임용 및 처우
가. 최종합격자는 2025. 5-6월 중 임용 예정이며 채용기간 1년 후 평가를 통하여 1년 재임용 가능
나. 근무성적이 현저히 불량한 경우 등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다. 급 여
- 월 2,100,000원(세전)을 기본으로 함
- 명절휴가비는 설과 추석에 각각 300,000원을 별도 지급[공통]
라. 근무조건
- 본교 계약직원 인사규정에 정한 바에 따르며, 4대보험 가입
- 동․하계 방학 기간 단축근무
5. 서류 접수기간 및 접수처
가. 접수기간 : 2025.05.21(목)~05.26(월) 10:00까지
나. 접수처
* 방 문 : 본교 행정지원처 행정지원팀(☎ 730-0153)
* 우 편 : 26339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상지대길 83, 상지대학교 행정지원팀 인사담당자 앞
* 이메일 : 제출서류 일체를 하나의 PDF파일로 변환하여, E-mail 접수
chdan@sangji.ac.kr (최종 합격시, 원본 제출) ※지원 분야를 반드시 구분하여 기재
6. 기타사항
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원본으로 제출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일부터 14일 이내에 본인이 요청할 경우 반환받을 수 있으며, 기한이 지나면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합니다.
나.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 채용을 취소하며,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 최종합격자의 임용 포기, 임용 부적격 판정 등으로 결원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차순위를 예비합격자로 정합니다.
2025. 05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