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계약직원 채용 공고_심리상담인권센터(행정)

작성자엄희진  조회수603 등록일2025-05-21

계약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채용부서

담당업무

응시자격

인원

심리상담

인권센터

* 심리상담인권센터 행정업무 총괄

1) 심리상담인권센터 행정업무 총괄 담당

2) 마음건강증진 프로그램 운영지원

3) 비교과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4) 기타 센터운영에 필요한 업무

학력: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자격요건 : 문서작성 및 컴퓨터 활용 가능자

우대사항 : 대학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경험자

 

응시자격 공통 사항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받은 자

- 국가유공자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보훈대상자 우대

- 장애인고용촉진법에 의거 장애인 우대

1

 

 

2. 제출서류

. 지원서 1(붙임 양식)

. 자기소개서 1(붙임 양식)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대학이상 전과정)

. 경력증명서 및 채용분야 자격증사본 각 1(이력서에 기재한 사항)

.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1

*제출서류 일체를 하나의 PDF파일로 변환하여, E-mail 접수

 

 

3. 전형방법 : 단계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서류전형 : 2025.05.26(월)

. 면접전형 : (개별 통보)

위 전형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임용 및 처우

. 최종합격자는 2025. 5-6월 중 임용 예정이며 채용기간 1년 후 평가를 통하여 1년 재임용 가능

. 근무성적이 현저히 불량한 경우 등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 급 여

- 2,100,000(세전)을 기본으로 함

- 명절휴가비는 설과 추석에 각각 300,000원을 별도 지급[공통]

. 근무조건

- 본교 계약직원 인사규정에 정한 바에 따르며, 4대보험 가입

- 하계 방학 기간 단축근무

 

5. 서류 접수기간 및 접수처

. 접수기간 : 2025.05.21()~05.26(월) 10:00까지

. 접수처

* 방 문 : 본교 행정지원처 행정지원팀(730-0153)

* 우 편 : 26339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상지대길 83, 상지대학교 행정지원팀 인사담당자 앞

* 이메일 : 제출서류 일체를 하나의 PDF파일로 변환하여, E-mail 접수

chdan@sangji.ac.kr (최종 합격시, 원본 제출) 지원 분야를 반드시 구분하여 기재

 

6. 기타사항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원본으로 제출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일부터 14일 이내에 본인이 요청할 경우 반환받을 수 있으며, 기한이 지나면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합니다.

.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 채용을 취소하며,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자의 임용 포기, 임용 부적격 판정 등으로 결원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차순위를 예비합격자로 정합니다.

 

 

 

 

2025. 05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