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채용부서 |
담당업무 |
응시자격 |
모집 인원 |
평가팀 |
• 대학 평가 지원업무 및 교육통계, 성과관리 관련 업무 사무보조 |
• 학사 학위 소지 이상 • 자격요건 : 한글, 엑셀 등 문서 작성 가능자 • 우대사항 : 교육기관 및 공공기관 근무 경력자 (1년 이상 경력에 한함), 각종 통계업무 관련 경력자 |
1명 |
※ 응시자격 공통 사항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받은 자
- 국가유공자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보훈대상자 우대
- 장애인고용촉진법에 의거 장애인 우대
2. 제출서류
가. 지원서 1부(붙임 양식)
나. 자기소개서 1부(붙임 양식)
다.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대학이상 전과정)
라. 경력증명서 및 채용분야 자격증사본 각 1부(이력서에 기재한 사항)
마.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1부
3. 전형방법 : 단계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가. 서류전형 : 2023.3.22(수)
나. 면접전형 : 2023.3.23(목) (개별 통보)
※ 위 전형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임용 및 처우
가. 최종합격자는 2023. 3월 중 임용 예정이며 채용기간 1년 후 평가를 통하여 1년 재임용.
나. 근무성적이 불량하거나 소질이 적합하지 아니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임용을 취소함.
다. 급여
- 평가팀 월 2,100,000원(세전)을 기본으로 하되 경력에 따라 조정 가능함
- 명절휴가비는 설과 추석에 각각 300,000원을 별도 지급함[공통]
라. 근무조건
- 본교 계약직원 인사규정에 정한 바에 따르며, 4대보험 가입
- 동․하계 방학 기간 단축근무(09:30 ~ 15:00:학교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5. 서류 접수기간 및 접수처
가. 접수기간 : 2023.3.15(수) ∼ 3.21(화)17:00까지
나. 접수처
* 방문 : 본교 행정지원처 행정지원팀(☎ 730-0153)
* 우편 : 26339 강원도 원주시 상지대길 83, 상지대학교 행정지원팀 인사담당자 앞
* 이메일 : chdan@sangji.ac.kr (면접실시일에 원본 제출의무), 접수시한까지
6. 기타사항
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원본으로 제출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일부터 14일이내에 본인이 요청할
경우반환받을 수 있으며, 기한이 지나면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 합니다.
나.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 채용을 취소하며,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 최종합격자의 임용 포기, 임용 부적격 판정 등으로 결원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차순 위를 예비합격자로 정합니다.
2023. 3.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