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대학 개교65주년 발전기금 전달

작성자신연수  조회수525 등록일2020-10-20

정의용 사회협력부총장, 공영사학 실증연구참여자(교원 및 동문) 8인과

장병주 평생교육원장, 성하균 동물자원학과 학과장 발전기금 기탁


2020년 대학 개교 65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고, 대학의 발전을 기원하는 마음 담은 기부가 잇따르고 있다.


20201019() 14시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발전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전달식에는 정대화 총장, 공제욱 교육부총장, 정의용 사회협력부총장, 방정균 대외협력처장, 교무위원과 장병주 평생교육원장, 교무위원들이 참석했다.


건학 65주년을 기념하여 대학발전기금 5백만원을 쾌척한 정의용 부총장을 비롯하여, 공영사학 실증연구를 위해 애써주신 공제욱 교육부총장, 조석곤 법인사무국장, 방정균 대외협력처장, 관광여가기획학과 유기준 교수, 경찰법학과 이동승 교수, 경영정보학과 이석준 교수, 환경조경학과 기경석 교수, 총동문회 김주원 사무총장(행정79) 8인은 연구비를 모아 2천여만원의 발전기금을 전달하였으며, 장병주 평생교육원장 발전기금 2백만원, 동물자원학과 성하균 학과장 장학기금 2백만원을 전달하는 등 구성원 기부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정대화 총장은 건학 65주년과 통합원년을 기념하여 많은 교수님들께서 연이어 발전기금을 선뜻 기탁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 “상지대학교 65년 과거를 디딤돌 삼아 미래 100년을 위해 보탬이 되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