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전산망 고도화 위한 9억1천2백만원 상당 장비 기증식 개최

작성자발전기금팀  조회수768 등록일2020-04-08

㈜글로웰시스템·㈜코어엣지네트웍스, 네트워크 장비 기증



지난 47() 학술정보원 5층 네트워크 장비실에서 네트워크 장비 기증식이 개최되었다. 이 자리에는 글로웰시스템 곽도식 대표이사, 곽희준 사업본부 이사, 코어엣지네트웍스 오홍석 대표이사, 조환철 부장과 정대화 총장, 공제욱 교육연구부총장, 정의용 사회협력부총장, 방정균 대외협력처장, 정현숙 학술정보원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인터넷 네트워크 제품 및 솔루션을 개발제조하는 코어엣지네트웍스와 우리대학 전산망 유지보수를 담당하고 있는 글로웰시스템은 이날 기증식에서 상지대학교 전산망 고도화를 위해 912백만원 상당의 네트워크 장비를 기증했다.

 

곽도식 대표이사는 “1998년 상지대학교 전산망 구축사업에 참여하며 20년 가까이 지속적인 인연을 이어오다 올해부터 전산망 유지보수를 담당하게 됐다.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내고 성장하고 있는 대학의 모습을 지켜보며 대학 운영과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오홍석 대표이사님과 협의해 기증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홍석 대표이사는 곽 대표님과 네트워크 장비 기증 논의를 하던 중 올해 개교65주년 모금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더할나위 없이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다. 기증 장비가 대학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 총장은 개교65주년 모금사업에 각계 다양한 인사들께서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 기증해주신 장비를 잘 운용해 대학 전산망 안정 및 고도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문의: 발전기금팀 033-738-7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