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토닥토닥맘협동조합 사회적경제학과 장학금 기부

작성자발전기금팀  조회수597 등록일2020-01-03

토닥토닥맘협동조합 사회적경제학과 장학금 기부

사회적기업가 양성 장학금 지원


상지대학교(총장 정대화)12() 본관 2층 총장실에서 토닥토닥맘협동조합 김희경 이사장, 조미화님, 정대화 총장, 사회적기업 성장지원센터 우영균 센터장, 이광희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회적기업 성장지원센터에 입주해 있는 토닥토닥맘협동조합은 지난 2015년 원주 최대 규모의 정보 공유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지역 엄마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나누고자 설립되었으며, 지난 12272020년 신설 사회적경제학과의 사회적기업가 양성 장학금으로 1백만원의 장학기금을 기부했다.


김 이사장은 좋은 기회로 사회적기업 성장지원센터와 연계하여 매달 학교 안에서 플리마켓을 진행하는데, 쾌적한 시설과 환경을 제공해주셔서 감사하고 원주가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는 만큼 상지대학교에서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사회적기업가를 체계적으로 양성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 총장은 “2020년 통합 상지대학교는 교육혁신과 사회협력 두 개의 날개를 달고 도약하고자 한다. 장학금을 기부해 주신 의미를 잘 새기고 지역사회 문제점을 제대로 인식하고 사회적 혁신을 추구하는 올바른 사회적기업가를 배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상지대학교 발전기금은 동문, 지역사회, 교직원 등 다양한 참여를 기다리고 있으며 전달된 기부금은 전액 대학 내 교육 인프라 구성과 학생 장학금, 학술연구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문의: 발전기금팀 033-738-7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