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상지대, 소상공인협업아카데미(강원)운영기관의 성공적인 운영과 지역소상공인 및 협동조합 활성화를위한 업무제휴 협약 체결

작성자홍보팀  조회수986 등록일2019-06-27

상지대학교(총장 정대화)()한국협동조합 창업경영지원센터와 소상공인협업아카데미(강원) 운영기관의 성공적인 운영과 지역의 소상공인 및 협동조합 활성화를 위해 0626()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상지대학교 총장 정대화, 부총장 우영균, 교무연구처장 유수정, 기획평가처장 유기준 그리고 ()한국협동조합창업경영지원센터 김성오 이사장, 서울강원소상공인협업아카데미 이필재 총괄책임자, 서울강원소상공인협업아카데미 강원협업지원팀 박희진 팀장, 박영빈 대리가 참석하여 강원 소상공인협업아카데미 운영기관을 위해 상호 협력 체계 구축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상지대학교 정대화 총장은 소상공인 문제 해결을 위해 한국협동조합 창업경영지원센터와 함께 직면해있는 다양한 문제점들에 대해 해결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해결해나가는 것을 중점으로 금일 체결하는 업무협약을 통해 앞으로 상호협력적인 자세로 각 기관의 역할과 방향이 중요하다 말했다.

()한국협동조합 창업경영지원센터의 김성오 이사장도 위와 같이 상지대학교와 창업경영센터가 서로 협력하여 강원도 소상공인을 지원하면 좋을 것 같다하였으며,

현재 강원도의 많은 소상공인 그리고, 새롭게 생겨날 소상공인 발전을 위해 상지대와 함께 협력하게 된 것에 긍정적으로 답했다.

 

이날 협약식 이후 상지대학교 한방의료기기산업진흥센터 2층에서는 서울강원소상공인협업아카데미 사무실 현판식이 진행되었으며, 양 기관의 임직원들이 함께 현판식에 참석하여 행사를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