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상지대 원주시민대상 '양성평등 문화조성 및 확산을 위한 세대별 공감 프로젝트' 실시

작성자홍보팀  조회수413 등록일2019-06-22

상지대학교(총장 정대화)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는 2019년 원주시 양성평등기금지원사업 양성평등 문화조성 및 확산을 위한 세대별 공감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다.

 

본 사업은 '시민이 행복한 Happy 원주 만들기'에 동참하기 위하여 원주시 관내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한 양성평등 인식전환 교육을 통해 서로가 공감하는 양성평등한 문화를 조성하고 확산을 유도할 목적으로 실시되고 있다.

 

청소년과 노인 대상 교육은 5월과 6월에 실시하였고, 아동과 성인 대상 교육은 7월에 실시할 예정이며, 영유아 대상 교육도 연내에 진행 예정이다

 

최근(620) 실시한 노인 대상 특강은 원주시 노인복지관 북부센터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아하! 우리세대와 너희 세대는 다르구나!’라는 주제로 실시하였다. 교육에 참가했던 한 수강생은 일상에서 무의식중에 아이들에게 무뚝뚝한 말을 했던 것이 지금 생각하니 부끄럽고, 앞으로는 부드러운 말과 행동을 삶속에 적용하겠다.’고 말해 세대 간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기도 하였다.

 

상지대학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기여 및 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며 지역사회와 함께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