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2학기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 안내
학사일정 변경으로 인하여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이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등록기간 : 2020. 09. 28(월) ∼ 10. 07(수) 은행업무 시간 중(09:00 ~ 16:00)
- 은행업무 시간 중에만 가상계좌로 등록금 납부 가능
- 고지서 출력 : 2020. 09. 25(금) ~ 10. 07(수)
■ 납부은행 : 신한은행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 등록금고지서 출력’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 가상계좌는 최초 등록기간의 가상계좌를 동일하게 사용
: 등록기간 내에 은행업무 시간 중(09:00 ~ 16:00)에만 송금 가능
3. 대학홈페이지의 학적정보시스템 등록확인은 등록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가능
☞ 회계팀에서 은행의 등록자료를 확인하여 학적정보에 일괄 업로드한 이후에 확인 가능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0163)
행 정 지 원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