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1학기 학부생 최종 등록 및 분납2차 등록 안내
■ 추가등록기간 : 2019. 03. 25(월) ~ 2019. 03. 29(금) 은행업무 시간 중(09:00 ~ 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19. 03. 25(월) ~ 2019. 03. 29(금) 고지서는 03. 25(월)부터 출력 가능
■ 납부은행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일시납만 가능)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 등록금고지서 출력’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분할납부 2차분 납부
1. 대 상 자 : 분납신청한 학생
2.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2차분 - 2019. 03. 25(월) ∼ 2019. 03. 27(수) 3일간
3.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0163)
행 정 지 원 처 장